[사업계획서] 새로운 문화 충전공간 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브랜드 및 로고
2.사업목표 및 경영철학.
3.조직도
4.시장입지
5.메뉴
6.운영 및 마케팅
7.서비스교육
8.평면도
9.SWOT분석
10.ROI 분석 ( Return On Investments)
11.손익계산
- 본문내용
-
2.사업목표 및 경영철학.
사업목적 - 단순한 음료제공을 통한 이윤 창출만을 목적으로 하지 않고, 패션과 문화,이벤 트를 bar와 접목시켜 패션트렌드, 문화공연, 동호회모임, 기타 행사와 함께 음 료를 제공함으로써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을 창출하여 인적서비스와 물적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경영철학 - 먹고 마시는 즐거움, 보는 즐거움, 참여하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감각적인 바를 추구한다. 새롭고 다양한 경험을 체험하고 문화마케팅, 시즌 컨셉등에 맞는 여 러가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바를 추구하기위해 크게 5대정신을 기본으로 한 다.
5대 정신
Hospitality (환대) :고객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생각하는 정신
Sharing (공유) : 고객과 구성원들 간의 문화적 코드를 공유하는 마음, 참여적 마음
Quality (품질) : 더 맛있고, 깨끗한 메뉴를 제공
Fun (즐거움) : 항상 즐겁게 일하고 고객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으로 대하는 정신
Courage (용기) : 진취적인 마음을 통해 더 나은 바를 만들어가기 위한 고객들의 의견수 렴과 의견수용, 새로운 시도를 위한 마음가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