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솔로카페 - 시장 및 환경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사업계획서
혼자
카페간다?!

1. 기업 및 산업
2. 시장 및 환경분석
3. 마케팅계획
4. 사업계획
2
목차
1. 기업 및 산업
회사명
나 혼자 카페간다?!
사장
이건현
부사장
이다솔
업종성격
일반음식점
설립일
전화번호
----
FAX
주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수원역
주요 사업 목적
싱글족과 혼자 있길 원하는 고객층을 대상으로 하며 1인식 좌식의자와 함께 편안한 분위기, 그리고 카페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SIMDS’ Vision
대한민국 1인가구 450만시대!
혼자 있는 것이 두려우신가요?!
바로 이곳에서 차 한잔의 여유를 느끼며
혼자만의 편안함을 제공받는 안식처이자
새로운 문화공간이 되어드리겠습니다!
1-1. 비전
혼자
카페간다?!

지속적인 커피 및 빙수전문점 시장규모 증가
한국인의 월평균 커피전문점 이용 빈도는 2.4회 -> 3.2회로 증가.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1인 가구 추이는 상상이상으로 빠른 속도를 기록하고 있는 중
1-2. 사업개요 및 배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1인식당 사업계획서(혼자먹는 1인식당 창업 사업계획서)
  • 환경적 바탕이 되었다. 우리 사업은 기존의 외식업체가 제공하지 못하는 부분을 제공하여 이익을 창출하고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사업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러나 기존의 일반 외식업체의 경우 다양한 메뉴와 공간적 여건을 갖추어 현재까지 기존 산업의 경쟁력이 크다고 할 수 있다. 때문에 환경적 요소를 분석하고 파악하여 환경적 한계를 극복하는 노력이 요구된다. - 시장분석1) Single Life 세탁기에 식기세척기까지 갖춰진 빌트

  • [인터넷비즈니스사업계획서] 싱글들을 위한 소품판매 사업계획서
  • jISINGLE.COM 사업계획서E-Biz Power Single’s Life PortalISINGLEhttp://www.isingle.comSingle’s Life PortalISINGLE< C / O / N / T / E / N / T / S >< Executive Summary >사업 개요사업 환경 분석제공 contents 및 수익모델ISINGLE 사업추진전략Web Site 추진 방안ISINGLE 사업추진일정추정 재무분석왜 ISINGLE.COM인가?Single’s Life PortalISINGLEExecutive Summary싱글 형 생활 패턴자의 증가를 토대로 Single’s Life 서비스 제공다양한 정보 제공 기능 + 독특한 Single 소품 판매유용함 / 편리함 / 즐거

  • [사업계획서] 파티플래닝 업체(파티컨설팅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시장성 및 판매전망1. 산업분석가. 산업의 특성파티 플래너가 직업으로서 인정을 받으려면 그 직종의 사람들의 연봉도 판단의 잣대가 되리라 생각한다. 아직 파티 플래너로서 연봉을 받고 제대로 일하는 사람이 별로 없고 대부분 프리랜서나 개인사업자로 일하기 때문에 정확히 판단하기가 힘들다. 다만 파티를 직접 주최할 경우 전체 금액의 10~20%이상 수익을 가져오기 때문에 1년에 대여섯 번의 파티를 한다고 가정했을 경우 보통 직장인의 평균연봉

  • [사업계획서] 대학문화를 선도하는 대학 포털사이트
  • UniOn(University Online)사업계획서목 차I. 일반 현황 21. 사업 배경 22. 사업 목적 23. 단계별 사업 목표 24. 회사명 25. 사업 도메인 2II. 시장 분석 및 목표 시장 31. 시장 상황 분석 32. 경쟁사 현황 53. 고객 분석 13III. 기술 및 제품 계획 171. 기술 계획 172. 제품 계획 18IV. 마케팅 계획 241. 마케팅 전략 242. 마케팅 분석 31V. 조직 및 인력 계획 321. 創業 인력 소개 322. 사업초

  • [사업계획서] 대학생 미팅사업계획서
  • 입학하면서 본격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대부분 지인에 의해 이루어져 미팅사이트 이용현황은 저조하다. 하지만 광고로 인해 미팅사이트의 인지도가 높아 이러한 인지도를 바탕으로 이용률을 끌어 올리려고 한다. 우리는 개인에게 수고 없이 만남을 충족시켜주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익을 창출한다. 그리하여 약 1년 3개월만에 손익분기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며, 다양한 컨텐츠(강연 및 온라인 동아리)로 추가적인 수익을 얻으려고 한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