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서] 중저가형 뷰티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7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소개
2. 아이템 선정
1) 아이템 선정 배경
2) 아이템 선정 이유
3. 외부환경분석
1) 거시환경분석
2) 시장환경분석
4. 산업분석
1) 제품수명주기
2) 가치사슬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분석
5. 설문모형
6. 내부환경분석
1) 재무
2) 인사
3) 마케팅
(1) STP 전략
(2) marketing mix 전략
- 본문내용
-
1. 회사소개
뷰티숍의 이름은 한문으로 아름다울 가 와 사람 인 을 사용하여 고객들은 모두 아름다운 사람이고 가인뷰티숍에서 아름다운 사람으로 변신할 것이라는 의미의 가인 뷰티숍으로 정했습니다.
최근 트랜드를 반영하여 저가형 뷰티숍과는 다른 고퀄리티 서비스를 보장하고 고가형 뷰티숍보다 저렴한 중저가형 뷰티숍을 창업을 지향합니다.
2. 아이템 선정
1) 아이템 선정 배경
자신을 가꾸는데 투자를 아끼지 않는 웰룩킹(well-looking)족과 같이 깨끗하고 탄력 있는 피부와 예쁜 몸매를 원하는 여성들이 급증하면서 체형관리, 피부관리, 네일아트 분야의 전문점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뷰티사업이 꼭 여성만을 겨냥하는 것은 아닙니다. 메트로 섹슈얼족등 남자도 외모를 중시하는 사회풍토가 형성되면서 남성들도 뷰티사업의 새로운 소비자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뷰티숍 전체 고객 중 남성 고객 비중이 10~20%에 달한다는 것이 업계 분석입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요즘은 남성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하는 뷰티숍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과거 상류층 전유물이던 피부관리와 몸매관리 전문점들은 기계화ㆍ자동화로 서비스 비용을 낮추면서 2~3년 전부터 급속하게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존 저가형 뷰티숍은 최근 들어 경쟁이 심화되어 서비스 업그레이드로 중저가형 뷰티숍으로 변신을 꾀하거나 다양한 서비스를 복합하는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드라마 `대장금`에 나타난 인적자원 모집과 선발
- [인적자원관리] 기업 및 조직의 인적자원관리 시스템 적용 사례 분석 -BSC(균형성과지표)
- [인적자원관리] [인적자원관리](주)농심의 조직구조 및 인사관리 사례분석(A+리포트)
- SM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SM엔터테인먼트 향후전략수립 PPT - SM 마케팅연구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 3장 해답
- [국제경영전략] 롯데리아의 중국진출 실패 사례와 향후 방향 설정
- 한국기업의 중국진출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락앤락 - IT분야의 한 업체
- 노스페이스 마케팅 4P전략과 SWOT,STP분석 및 노스페이스 기업분석과 노스페이스 향후전략 제시
- 전문비서 IAAP와 ASA
- Group Presentation_Capstone Module_Alto_MBA_Chester4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