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서] 중저가형 뷰티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7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소개
2. 아이템 선정
1) 아이템 선정 배경
2) 아이템 선정 이유
3. 외부환경분석
1) 거시환경분석
2) 시장환경분석
4. 산업분석
1) 제품수명주기
2) 가치사슬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분석
5. 설문모형
6. 내부환경분석
1) 재무
2) 인사
3) 마케팅
(1) STP 전략
(2) marketing mix 전략
본문내용
1. 회사소개
뷰티숍의 이름은 한문으로 아름다울 가 와 사람 인 을 사용하여 고객들은 모두 아름다운 사람이고 가인뷰티숍에서 아름다운 사람으로 변신할 것이라는 의미의 가인 뷰티숍으로 정했습니다.
최근 트랜드를 반영하여 저가형 뷰티숍과는 다른 고퀄리티 서비스를 보장하고 고가형 뷰티숍보다 저렴한 중저가형 뷰티숍을 창업을 지향합니다.

2. 아이템 선정
1) 아이템 선정 배경
자신을 가꾸는데 투자를 아끼지 않는 웰룩킹(well-looking)족과 같이 깨끗하고 탄력 있는 피부와 예쁜 몸매를 원하는 여성들이 급증하면서 체형관리, 피부관리, 네일아트 분야의 전문점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뷰티사업이 꼭 여성만을 겨냥하는 것은 아닙니다. 메트로 섹슈얼족등 남자도 외모를 중시하는 사회풍토가 형성되면서 남성들도 뷰티사업의 새로운 소비자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뷰티숍 전체 고객 중 남성 고객 비중이 10~20%에 달한다는 것이 업계 분석입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요즘은 남성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하는 뷰티숍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과거 상류층 전유물이던 피부관리와 몸매관리 전문점들은 기계화ㆍ자동화로 서비스 비용을 낮추면서 2~3년 전부터 급속하게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존 저가형 뷰티숍은 최근 들어 경쟁이 심화되어 서비스 업그레이드로 중저가형 뷰티숍으로 변신을 꾀하거나 다양한 서비스를 복합하는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벤처창업 덮밥 전문점 사업계획서
  • 시장의 가능성충분한 단골 고객 확보 가능성혼자사는 1인 가구의 증가Threats(위협)틈새시장으로써의 시행착오 비용동종업계의 진출 가능성점포임대보증금 – 20,000,000월세 – 700,000시설비인테리어 – 평당 30,000,000 / 실내 외 인테리어시설/집기 비품 – 30,000,000 / 주방용품 사용기간 5년예상기타홍보비/식재료비 – 15,000,000여유자금 – 5,000,000총 자금 – 1억 미만07창업자금 & 소요자본34567891011121314151617181920

  • 분식, 씨리얼 사업계획서(보고서)
  • 중저가형 음식은 불황을 버티는 힘이 강하므로 불황이 계속되는 요 즘,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차별화 전략 강구사업계획서 작성 후 느낀 점1.불황이 계속되는 요즘 직접 아이템선정, 시장조사, 경쟁분석을 통해 외식업 현실에선 창업 후 성공하기가 힘든 실정임을 느낌. 2.자신 스스로가 본인 아이템에 대해 자신감을 가져야 하며 확신을 가지고 창업을 하는 것 이 창업자에게 가장 중요한 태도라고 생각함. 3.소상공인 진흥 시스템을 조사과정 중

  • [외식산업] 치킨시장의 현황과 전망 -BBQ & 교촌치킨
  • 창업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해왔다.2011년10월 BBQ기초과정교육 500기수를 달성, BBQ 단일 브랜드에서만 무려 9,754명에 달하는 치킨 전문 사업가를 배출하고 BHC와 닭 익는 마을, U9 등 9개 자매브랜드까지 합치면 무려 1만6천여 명의 가맹점주가 탄생했다. 옆의 사진은 500기 달성을 기념하는 사진이다.현재까지 세계 각국에서 경기도 이천의 치킨대학으로 유학을 온 외국인들만 무려 300여명. 미국, 중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국적도 다양한 이들은 국내 교

  • [마케팅](주) 청풍 의 STP 및 5P 분석
  • 중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다음과 같다.1. 기업 경영자의 의지와 기업 문화(주)청풍은 회사 창업시부터 공기청정기의 개발과 판매에만 매진하였고 그로 인하여 성장할 수 있었다. 하지만 2004년 공기청정기가 깨끗한 공기가 아닌 오존을 발생한다는 취재 보도가 있은 후 급격히 매출이 둔화되었으며 이는 회사의 가장 큰 위기로 다가왔다. 실재로 타사 제품들에 비하여 오존의 발생 정도가 가장 적었던 제품을 가지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은 기

  • [사업계획서] 셀프 뷰티샵 사업계획서
  • 창업멤버 중 한사람으로 업체를 상대하며 유통관리 및 전 직원을 감독한다. 재무팀은 창업맴버 2명으로 구성되며 자금관리 및 자금을 운용하는 역할 을 한다. 매장관리자는 종업원 2명이 교대근무하며 고객 방문시 STOP-BY에 대한 이용안내, 고객의 매장 사용시간 관리, 고객퇴실 후 화장대 정리 및 매장청소 등을 담당한다. 마케팅팀: CEO와 같은 창업멤버 4명으로 구성되며 Promtion관련 모든 업무를 처리한다. CEO를 도와 업체상대 및 유통관리 업무를 취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