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노키아 중국시장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7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노키아 소개

2.중국 내 성장 과정

3.중국 사업 실적

4.성장 요인 분석

5기업전략 분석
본문내용
2003년~현재, 조직구조 통합 및 개편을 통해 위상 제고
- 2003년 3월, 4개의 생산형 합자기업을 통합
- 2003년 9월, 글로벌 범위의 구조조정을 통해 사업부문을 휴대폰부문, 멀티미디어부문, 네트워크부문, 기업솔루션부문 등 4개 부문으로 분류
- 2004년 1월, 새로운 조직구도로 재조정된 중국시장은 노키아 글로벌 5대 전략시장으로 부상
- 2004년 4월, 수저우에 아태지역 최초의 '글로벌 집적배송센터'를 설립, 네트워크제품의 물류운영 총괄
- 60%의 경영권을 보유한 '노키아서우신통신 유한회사'를 설립하고 베이징, 둥관, 수저우의 생산기지를 산하 지사로 통합
- 2005년 5월, 9개 공급업체를 연합하는 제1기 '싱왕공업단지'를 구성, 제2기 공사를 추진 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노키아의 생존전략
  • 『목차』Ⅰ.서론Ⅱ. 핀란드와 NOKIA1. 핀란드의 경제 2. NOKIA의 역사 및 전반적 개관3. 핀란드와 노키아의 관계Ⅲ. NOKIA의 경영전략1. NOKIA의 SWOT분석1)강점2)약점3)위기4)기회2. 불황을 성공으로 이끈 NOKIA의 생존전략1) 선택과 집중2) 뛰어난 리더십3) 물류 인프라 전략4) 연구개발 투자전략5) 성장의 거점, 핀란드3. 미래전략 Ⅳ. 결론Ⅰ.서론오늘날 인류는 제2의 새로운 유목사회라고 불리우는 이동정보 사회에 들어섰다. 비행기, 노트북, 휴대폰,

  • [국제마케팅] 삼성전자 애니콜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 국제통화기금 체제에서도 초고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정보통신 시장, 그 중에서도 특히 이동통신시장에서 마케팅 리더로서의 자리를 확실히 구축하고 있다. 삼성애니콜은 내수시장뿐 아니라 세계6개국에서도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 할 만큼 확실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이렇게 디지털혁명시대에 확실한 자리 매김을 하고 있는 삼성 애니콜은 삼성전자에 있어서도 커다란 비중을 차지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이에 애니콜에 대해서 분석해 보도록

  • [글로벌경영] 삼성전자의 국제경영사례연구
  • 국제경영 1. 삼성전자 소개 및 연혁 2. 삼성전자 국제경영 이념3. 세계진출현황 및 주요제품 현황 Ⅲ. 삼성전자의 국제경영 사례 및 성공 ㆍ실패요인1. 성공사례 및 요인분석1) 삼성전자의 중국 성공적 진출가) 다양한 전략의 사용 나) 지속적인 투자와 홍보다) 문화사업적 측면 지원2) 삼성전자의 러시아 성공적 진출가) 현지화 된 마케팅 전략나) 이원화 전략 실시 다) 효과적인 표적시장 선정 라) 다양한 방법의 광고를 통한 친근함 3) 삼성전자

  • [글로벌경영] 화웨이 스마트폰의 우리나라 진출에 관한 경영전략
  • 마케팅(광고, 디자인)-디자인과 성능 강조한 광고 홍보-기능면 강조-또 다른 브랜드명 강조Ⅱ. 본론 SWOT 분석S(Strength)W(Weakness)• 거대한 R&D투자규모• 낮은 비용으로 인한 저가전략(제품우위요소)• 낮은 브랜드 인지도• 미흡한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O(Opportunity)T(Threat)• HTC의 성장• 스마트 사용자의 증가• 중국제품에 대한 소비자 불안• 제조업계의 부익부빈익빈의 구조거대한자본과 낮은 생산비용을 바탕으로 저렴한 저가폰 시장을

  • 노키아국제마케팅전략,노키아마케팅전략,노키아한국실패와중국성공,NOKIA마케팅전략,NOKIA분석
  • 마케팅③ 디자인위 협(Threat)기 회(Opportunity)① 구조적 문제② 규모의 확대와 그에 따른 부작용③ 대기업의 약직 및 후발기업 성장① 중국시장② 인도시장Page  *YOUR LOGO5. 성공사례중국아주 빠른 경제성장을 보이고 있으나 통신의 발달은 경제성장의 비율에 비해 낮은 성장률을 보임Page  *YOUR LOGO5.1 중국성공사례‘노키아 중국 스마트폰 시장 70% 차지’노키아는 무려 70%에 육박하는 69.2%의 점유율로 1위 차지.모토로라가 뒤를 이어 19.9% 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