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드림카카오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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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 론
Ⅱ. 본 론
Ⅲ. 사례제시
Ⅳ. 결론
본문내용
1. 제품소개
롯데제과의 드림카카오 는 지난해 8월 국내에서 최초
로 출시된 고함량 카카오 초콜릿이다. 초콜릿의 주원
료인 카카오의 함량이 기존의 초콜릿의 2~3배 가량
인(56%,72%,86%) 프리미엄 초콜릿이다.

.
.2. 환경분석
거시적 환경 변화

인구 통계적

고령사회

여성의 소비성향 증가

20대 여성의 공략


사회 경제적


소비구조의 변화
-여성의 소비력 증가
(여성의 고학력화, 사회
활동의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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