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 유니더스(아프콜)의 인터넷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0 / 2019.12.24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선정이유
본론- 전자상거래와 e-비지니스
유니더스소개 및 CI
아프콜 연혁 및 운영현황
아프콜 소비자분석
아프콜 STP
아프콜 웹사이트분석
아프콜 주문단계
아프콜 4P
아프콜 SWOT 분석
결론
- 본문내용
-
서론
오늘날 상품의 구매는 직접 가게에 가서 사는 전통적인 방식 외에 인터넷으로 주문하여 구매하는 방식의 인터넷 구매와 판매를 가능케 하는 인터넷 쇼핑몰 같은 E 비즈니스의 비중이 점점 커지고 있는 실정이다.
우선 E 비지니스에서 인터넷 마케팅의 가장 큰 이점은 손쉽게 접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직접 가서 사야하는 과정을 생략하고 클릭과 전자결제로 택배로 물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시간과 노력을 적게 들이고 상품을 구매할수 있기에 편리하다. 이러한 이비지니스의 장점을 부각하고 현실에 잘 반영되어있는 기업을 찾아본 결과 아프콜이라는 피임기구 업체를 선정하게 되었다.
- 참고문헌
-
● 유비쿼터스 시대의 전자상거래 & e-비즈니스
저자 : 노규성외 13인
출판사 : 사이텍미디어
● www.afcol.co.kr
● 조선일보
● 동아일보
● 보건복지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