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 유니더스(아프콜)의 인터넷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0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선정이유

본론- 전자상거래와 e-비지니스
유니더스소개 및 CI
아프콜 연혁 및 운영현황
아프콜 소비자분석
아프콜 STP
아프콜 웹사이트분석
아프콜 주문단계
아프콜 4P
아프콜 SWOT 분석

결론
본문내용
서론

오늘날 상품의 구매는 직접 가게에 가서 사는 전통적인 방식 외에 인터넷으로 주문하여 구매하는 방식의 인터넷 구매와 판매를 가능케 하는 인터넷 쇼핑몰 같은 E 비즈니스의 비중이 점점 커지고 있는 실정이다.
우선 E 비지니스에서 인터넷 마케팅의 가장 큰 이점은 손쉽게 접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직접 가서 사야하는 과정을 생략하고 클릭과 전자결제로 택배로 물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시간과 노력을 적게 들이고 상품을 구매할수 있기에 편리하다. 이러한 이비지니스의 장점을 부각하고 현실에 잘 반영되어있는 기업을 찾아본 결과 아프콜이라는 피임기구 업체를 선정하게 되었다.
참고문헌
● 유비쿼터스 시대의 전자상거래 & e-비즈니스
저자 : 노규성외 13인
출판사 : 사이텍미디어
● www.afcol.co.kr
● 조선일보
● 동아일보
● 보건복지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유니더스 해외진출사례
  • 인터넷납품후 3개월 어음-판매전략1.판매시장 확대 및 공급확대현재 유니더스가 제품을 판매하는 방식은 국제기관 등에 대량으로 오더를 수주하는 방식과 일반 시장에 판매하는 방식으로 나눌 수 있다.(1) 대량 오더 수주 방식대량 오더 수주 방식은 일반시장에서 비해 가격은 비록 낮다 하더라도 대량의 오더를 수주 할 수 있다는 것 외에 국제 공인 기관의 공급은 공급업체의 품질수준의 객관적인 평가를 직접적으로 국제시장에 알릴 수 있다는 장

  • [경영] 유니더스-세계콘돔시장 점유율1위- 품질관리와 해외조달시장 PPT
  • 확대양허 하한선 (미국 조달시장에 참여할 수 있는 최소금액) 인하2억원  1억원 미국 정부 조달시장 확대폭6조원 추정 2007.09.16. 동아방송국내시장 온라인 마케팅 1995. 오프라인 아프콜 개점 1996. 아프콜 체인점 등록 1997. 아프콜 체인 전국화 2002. 인터넷 쇼핑몰 아프콜 개설 2003. 인지도 1위 (성인용품 부문) SUMMARY세계 콘돔시장 현황유니더스의 성장세계최고수준의 품질관리 지속적인 R&D 투자, 신제품 출시 UN조달시장 공략국제표준 장악

  • LG 홈쇼핑에 대한 성공 마케팅 전략 분석
  • 인터넷 - 서버/클라이언트/보안 | 홈페이지 제작툴 | 인터넷 유틸리티 | || + 그래픽/멀티미디어 - 그래픽/DTP | 멀티미디어 저작 도구 | || + 사무자동화 - 워드 프로세서 | 오피스수트 | 스프레드 쉬트 | || + 유틸리티 - 백신/PC관리 | 번역/문자인식/음성인식 | 기타 | || + 교육용 소프트 - 교육용 소프트 | 외국어 | 국어/한자 | 수학/논리 | 음악/미술| | | 디지털교과서 | 취미/강습 | || + 디즈니 - 교육용 | 게임 | || + VCD - 액션 | SF/애니메이션 | 공포 | 드라

  • 유니더스 콘돔 마케팅 전략 & 광고전략
  • 유니더스 홈페이지 접속이 몰려 홈페이지가 다운되기도 했다. 유니더스의 올해 매출액이 지난해보다 30억원 증가한 하였는데, 이는 ‘롱 러브’의 역할이 절대적인 셈이다.Price3000원~15000원 대의 저가에서 고가의 다양한 가격대 고루 형성Place(1) 대사관을 통한 직접적인 시장공략의 공격적인 유통마케팅(2) 국내기업(유한양행)과의 제휴를 통한 국내 및 국외 유통경로의 증가(3) 개인 바이어들을 통한 개별 유통(4) 인터넷판매를 활용한 유통경로Promot

  • [유니더스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수립] UNIDUS 유니더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유니더스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기획 보고서
  • 유니더스의 콘돔 브랜드는 중국 콘돔시장에서 1%수준에도 못 미치는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이는 ㈜ 유니더스가 적극적인 대중국 마케팅의 부재가 크게 기인하여 중국에서 해당기업의 브랜드 인지도가 거의 형성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다.아래의 인터넷 신문기사는 앞서 언급한 ㈜ 유니더스의 사업현황과 기업의 역량을 보여주는 자료다. 출처 : http://www.economy21.co.kr/magazine/txt.asp?newsid=59389&icon=21&part=naver출처 : http://unidusok.com/product/product1.php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