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SK텔레콤의 성장 한계와 극복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0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주요 재무지표
Competitive Landscape
SKT 성장한계 원인
SKT의 핵심역량
성장한계 극복방안 Ⅰ
성장한계 극복방안 Ⅱ
성장한계 극복방안 Ⅲ
-자료출처-
- 본문내용
-
SKT 성장한계 원인
국내
독과점 규제
시장 포화 상태 (휴대폰 보급률 79.9%)
이동통신 기술 동등화
해외
국제 이동통신 규격 GSM 대세
- 참고문헌
-
www.KTF.com
www.SKTelecom.com
www.LGTelecom.com
www.seri.org
이동통신 기술 및 산업 현황(정보통신부 2006.10.4)
GSM 및 모토로라 시장확대 전망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원 신동형2006.9)
이병철, 대한민국에는 SK텔레콤이 있다.
아이뉴스24 기사 ‘콘텐츠 산업 르네상스’
모바일 광고와 무선 브로드밴드의 결합, 새로운 BM 탄생의 예감/2006.09.04/ 애틀러스 리서치 그룹
Wibro를 통한 수익창출 어떻게 할수 있나? / ETRI CEO Information 제20호/ 2005.02.28/ ETRI
미국 이동전화시장의 경쟁현황 /정보통신 정책 통권 404호 / 전수연
미국 이동통신서비스 시장동향 비교분석/ 정보통신정책 372호 / 오기성 강인규
TV산업의 재편과 새로운 경쟁질서/ 삼성경제연구소/2004.3.10/김재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