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SK텔레콤의 성장 한계와 극복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0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주요 재무지표
Competitive Landscape
SKT 성장한계 원인
SKT의 핵심역량
성장한계 극복방안 Ⅰ
성장한계 극복방안 Ⅱ
성장한계 극복방안 Ⅲ
-자료출처-
본문내용
SKT 성장한계 원인

국내
독과점 규제
시장 포화 상태 (휴대폰 보급률 79.9%)
이동통신 기술 동등화

해외
국제 이동통신 규격 GSM 대세
참고문헌
www.KTF.com
www.SKTelecom.com
www.LGTelecom.com
www.seri.org
이동통신 기술 및 산업 현황(정보통신부 2006.10.4)
GSM 및 모토로라 시장확대 전망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원 신동형2006.9)
이병철, 대한민국에는 SK텔레콤이 있다.
아이뉴스24 기사 ‘콘텐츠 산업 르네상스’
모바일 광고와 무선 브로드밴드의 결합, 새로운 BM 탄생의 예감/2006.09.04/ 애틀러스 리서치 그룹
Wibro를 통한 수익창출 어떻게 할수 있나? / ETRI CEO Information 제20호/ 2005.02.28/ ETRI
미국 이동전화시장의 경쟁현황 /정보통신 정책 통권 404호 / 전수연
미국 이동통신서비스 시장동향 비교분석/ 정보통신정책 372호 / 오기성 강인규
TV산업의 재편과 새로운 경쟁질서/ 삼성경제연구소/2004.3.10/김재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하이마트의 물류체제와 유통과정
  • 전략을 꾸민다는 것이 얼마나 뜻깊은 활동이었는지 모른다.케이스 활동을 통해 이론경영학이 아닌 직접적인, 실질적인 경영학을 배울수 있었던 기회였던것 같다.조원들과 매일 회의를 하며 토론을 하니까 마치 내가 정말 경영인이 된것 같았다.그리고, 나는 평소 사소한 선택들을 하며 살지만 그다지 중요시 하지 않았었다.그런데 케이스 발표준비를 하는것들은 모두가 선택에서 나오는 것들이었다.기업선정, major problem선정, 등등 처음부터 끝까

  • [학사] [국내 기업의 해외 M&A 성공전략 및 적대적 M&A대응전략] 국내 기업의 해외 M&A 성공전략 및 적대적 M&A대응전략
  • 성장( 내적성장이 한계에 달하는 경우나 급속한 시장환경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또다른 성장전략의 대안으로 다른 기업의 자산을 이용해 성장을 꾀하는 것. 기업의 인수합병)외적성장 방안의 경우 내적성장으로 새로운 업종의 사업에 진출하는 경우에 비해 시간을 단축,“ 시간을 사는 전략” 으로 무한 경쟁시대에서 필수적요소로 자리 매김하고 있는 것이다.광의의 M&A는 협의의 기업인수합병이외에도 기업분할, 매각처분, 기업간의 자본제휴에 의거

  • [경상계열 조사 자료] 금호 아시아 & SKT
  • 극복해야 할 문제점과 그 해결책1) 국내항공사간의 과당경쟁2) 각국과의 항공협정 불평등3) 항공운송산업의 경직된 이미지4) 안전성부족Ⅱ. SK텔레콤의 M-Commerce 전략1. SK텔레콤의 소개1) SK텔레콤은2) SK텔레콤의 국내 사업영역2. 사업다각화1) 다각화의 정의 및 전개2) 단일사업의 이점과 위험3) 다각화의 유형4) 다각화의 동기 3. SK텔레콤의 사업다각화 : M-Commerce 전략1) M-Commerce의 출현2) M-Commerce의 정의3) M-Commerce의 특징4) M-Commerce의 핵심 서비스

  • [MIS, 경영정보시스템] 그린데이터센터
  • 전략, 2008, HP Korea김진환, 그린 IT 실현을 위한 데이터센터 전략과 방안,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p. 1IBM Corporation, 그린 데이터 센터: 사회적 책임을 넘어, 성장, 경제적 이익 및 운영 안정성을 위한 기반, 2007, IBMSteve Sams, 『How green computing can pay for itself』, IBM, 2008-07-23.Ashish Nadkarni, 『GlassHouse Technologies』, 2008Sybrand de Vries, Aernoud van de Graaff, GREEN DATACENTER APPROACH, 2007, IBMSteven Sams, GREEN DATACENTERS: HOW GREEN COMPUTING CAN PAY FOR ITSELF, 2008, IBMRakesh Kumar and Simon Mingay, 「

  • [마케팅] SK 브로드밴드 마케팅전략 분석
  • SK 브로드밴드의 마케팅 전략분석1) 내부적(외부적 환경 분석(1) 내부적 환경① 2008년 3/4분기 매출 실적 SK 브로드밴드는 2008년 3/4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4.1% 감소한 4,478억원의 분기 매출을 달성했다. SK브로드밴드는 상반기 텔레마케팅 중단 및 3분기 영업정지로 인해 주요 사업의 가입자 감소가 전체 매출 감소로 이어졌으나, 브로드앤TV 매출은 214억원으로 전 분기 대비 13.2%, 전년 동기 대비 39.9% 증가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 SK브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