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 G-MARKET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11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열심히 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 목차
-
서론
1. 기업소개 및 주요 연혁
2. G마켓의 시장 분석
본론
3. G마켓의 경쟁사 분석 - 옥션
4. G마켓의 서비스 분석
5. G마켓의 SWOT 분석
6. G마켓의 4P Mix 분석
7. G마켓의 성공요인 분석
결론
8. G마켓의 문제점 및 발전방향 분석(토론 내용 중심)
9. 사례분석 후기
※참고문헌 및 사이트
- 본문내용
-
1. 기업 소개 및 연역
(1) 기업 소개
G-Market은 현재 국내 전자상거래분야 2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2000년 설립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을 유지해왔으며 이제는 B2C가 아닌 C2C 즉 오픈 마켓으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기업이다.
G마켓의 G가 의미하는 Goods, Good, Green, Global은 기업의 Vision과 Mission을 반영한다.
- 참고문헌
-
■ 참고 문헌
◉ 마케팅 著 박 영 봉
◉ 인터넷 비즈니스
◉ CEO Information 280호
◉ LG 주간경제
◉ 디지털 타임즈
◉ 세계일보
◉ 고뉴스
◉ 전자정보신문
◉ 국내 인터넷쇼핑 시장 전망 및 분석 KISDI (2004)
◉ 온라인시장의 효율성과 사회적 후생에 관한 실증분석, 정보통신정책연구원 (2002)
◉ 소문난 장터 오픈마켓 이야기-옥션과 지마켓의 도전 (김선기 길벗출판사 2006)
◉ 2005 e-비즈니스 백서 (한국전자거래진흥원)
◉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불평행동(예종석 집문당 2003)
■ 참고 사이트
◉ www.naver.com
◉ www.seri.org
◉ http://tong.nate.com/summeri27
◉ http://www.rankey.com
◉ http://www.gmarket.com/
◉ http://www.auction.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