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인터넷쇼핑몰 G마켓 우크라이나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7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우크라이나 소개
2.우크라이나와 G마켓 선정이유
3.G마켓의 전략
4.우크라이나 인터넷쇼핑 현황
5.U MARKET






본문내용
소비자

스타 숍을 통한 인지도 확보
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한 소비자들의 소비량 증대 유도
상품평을 통한 소비자 안심도 재고
취소/반품/교환의 편의성


음악, CD, 영화, DVD, 도서류, 전자기기

인터넷쇼핑 80% 전자제품 전문

대형보다는 소형 전자제품 위주



제품선택?
직접 보지 않아도 되거나 사이즈 중요X




세계 11위, 중동부 유럽 1위

혁신성과 개발비용에서 인근 국가 보다 우위

우크라이나의 S/W인력 활용U마켓 보안프로그램 제작

우크라이나 : IT 시스템 붕괴 및 지원 부족 등에 도움

U마켓: 기업매출에 주력

경영 효율성과 비용 절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 마케팅 마케팅 개념 마케팅 현지화 의미 마케팅 현지화 필요성
  • 경영자원을 현지에 투자하는 이외에 현지사회가 진출기업에 대해 요구하는 고용창출과 수출 진흥 등 경제적 공헌은 물론 기술이전, 인재육성, 현지사회와의 교류와 조화, 환경자원의 보존, 사회, 문화적 공헌 등을 통해 현지사회와 공존공영을 실현해 나가는 모든 과정에 대한 총체적인 의미가 포함되어 있다. 현지기업이 경영국제화의 단계에 따라 전략을 구사할 때, 진출단계에 따라 요구되는 현지화 전략의 수립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현지화경영은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경영방침, 부문별 중점시책, 자원(예산)배분 및 기타 관리활동을 의사 결정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경영에 대한 전반적 지식(경영전략, 생산관리, 재무관리, 마케팅, 인사관리 등)을 가상적 현실 속에서 총동원하여 의사 결정하도록 함에 따라 이제까지 따로 떨어져 있던 것으로 보이던 지식들이 연결될 수 있게 됨은 물론이고 실천적 감각을 갖게 되어, 사회에 진출 후 보다 빠른 적응력을 갖게 됩니다. 특히 이 프로그램을 경영회계학부 교과과정으로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경영/사무/기획/신입)7. 자기소개서(경영/일반사무/신입)8. 자기소개서(경영/재무/세무회계/신입)9. 자기소개서(경영전략/기획/마케팅/신입)10. 자기소개서(구매물류 분야/영업관리/신입)11. 자기소개서(기획/사무/경영/신입)12. 자기소개서(비서/기획/사무/경력)13. 자기소개서(사무/경영지원/신입)14. 자기소개서(사무직/무역업/중소기업)15. 자기소개서(생산관리/품질관리/신입)16. 자기소개서(영업/사료영업/영업관리/경력)17. 자기소개서(영업/중국해

  • [국제경제] 러시아 경제와 전자 상거래시장진출 방안모색
  • 진출전략PART22. 업체선정 및 투자방식 1. 국내 업계 2위의 오픈 마켓 시장 점유 - 러시아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오픈 마켓 시장을 제공해 보자2. 단독 회사 보다는 합작회사로 결정 - 기존 러시아 인터넷 쇼핑몰과 합작을 통해 빠른 현지화 전략 3. 합작회사에 대한 외국인 지분 제한 없으므로시장 정착 후 완전 인수를 통해 독자적 경영권확보가능*시장 진출전략PART 22. 투자지역결정특별경제구역 (Special Economic Zone)입주 기업에 대해 통합 사회세

  • 다국적기업의 실패 사례 20선
  • 경영자의 냉철한 판단과 적절한 조직이 요구된다. 보루네오의 경영진들은 국제적 경기 흐름을 제대로 읽지 못해 투자지역으로의 적절한 진입 시기를 놓치고 말았다. 또한 범세계적 통합과 지역별 대응의 요구 사이에서 균형점을 찾기 위해서는 적절한 조직구조의 개발과 우수한 경영능력이 필요하다.4. P&G의 한국 진출 실패 사례세계적인 생활용품전문회사는 P&G는 한국의 주방세제시장에 진입하면서 테스트마케팅 과정 없이 제품을 출시하는 우를 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