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네오위즈의 세이클럽의 경영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3.29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네오위즈 소개
1. 연혁
2. 경영진 구성
3. 경영자
4. 주주구성 및 인적자원
II.세이클럽
1. 세이클럽 유료화 배경
2. 게이클럽의 구성
3. 아바타 심리
4. 아바타의 실제 수익 분석
5. 세이클럽의 성공절략 7가지
III. 재무상태 분석 (네오위즈)
1. 대차대조표
2. 손익계산서
3. 현금 흐름표
4. 안정성 비율
5. 수익성 비율
6. 서장성 비율
7. 활동성 비율
IV. 세이클럽 SWOT 분석
V. 최근 경향과 시사점
- 본문내용
-
I. 네오위즈소개
네오위즈는 1997년에 만들어진 인터넷 사업체로 세이클럽, 이게임, 원 클릭 등의 인터넷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현재 타 유사업종과 비교하여 월등한 수입을 창출하고 있는기업이다. 네오위즈는 백년이 지나도 성장하겠다는 꿈을 가지고 있는 기업이다.
1. 연혁
1997년 6월 네오위즈 설립
1997년 8월 Live CAST/News NOD(News On Demand)서비스 시작
1997년 9월 기업용 인트라넷 푸시 솔루션 Live CAST/
1997년12월 세계 최초 인터넷 자동접속 유틸리티 프로그램 OneClick™개발
1998년 3월 한국PC통신 푸시 서비스, Hi CAST 개발
1998년 4월 세계 최초 인터넷 자동접속서비스, OneClick™상용서비스 시작
1998년10월 한국통신 코넷전용브라우저, 원클릭 접속모듈 공급
1999년 7월 커뮤니티 사이트 SayClub.Com 서비스 시작
1999년 8월 원클릭 사용자 100만 돌파
1999년11월 원클릭 온라인 파트너제휴 사이트 이체인 오픈
1999년11월 온라인게임 자동접속서비스 이 게임즈 오픈
1999년11월 세이클럽, 사용자 100만 돌파
2000년10월 지불결제시스템 원클릭페이(OneClick Pay™) 개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