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풀무원 아웃소싱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차례
Ⅰ.서 론
Ⅱ.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현황
Ⅲ. 아웃소싱
1. 아웃소싱 배경
2. 아웃소싱 과정
3. 아웃소싱의 주요 성공 요인
Ⅳ. 향후과제
- 본문내용
-
2. 기업현황
(1) 브랜드 산업
◈ 생식품 부문 : (주)풀무원
1984년 5월 설립된 풀무원을 모기업으로 두부류, 나물류, 면류, 냉동식품류, 조미식품류, 김치류 등을 생산, 판매하는 생식품 사업과 녹즙, 과채음료를 생산, 판매하는 건강음료 사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완벽한 Cold chain System을 통하여 자연과 가장 가까운 안전성과 신선함을 공급하고 있다.
◈ 건강생활부문 : (주)풀무원테크, 풀무원생활(주)
최고의 건강서비스기업(Best Health Care Service)
풀무원 건강생활은 생명존중의 풀무원 농장 정신을 이어받아 1982년 건강보조식품사업을 시작한 이래 오로지 국민의 바른 식생활과 건강을 생각하는 건강보조식품업계의 선두기업이다. 이를 위해 풀무원 건강생활부문은 2001년까지 식생활연구실을 확대 개편한 건강서비스센터를 설립할 예정이며, 매장 유통과 회원제 사업, 화장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건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먹는 샘물 부문 : 풀무원샘물(주)
풀무원샘물㈜는 ‘내 가족이 마실 물’이라는 생산 신념과 ‘바른 마음으로 정성껏 봉사한다’라는 서비스 정신으로 1986년 11월에 설립되었다. 충북 괴산 문광에 자리 잡은 30만평 규모의 공장에서 생산된 맑은 샘물은 ‘물사랑’이라는 풀무원샘물의 정신을 통하여 전국에 배달되고 있다. 먹는 샘물(생수)업계 최초로 ‘ISO 9002'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먹는 샘물의 품질 시스템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아 먹는 샘물의 해외 수출에 대비한 품질경영 체제의 국제적인 지위 확보와 함께 제3자에 의한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품질경영의 신뢰성을 확보하고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이를 객관적으로 보증시킴과 더불어 효율적인 품질관리체계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