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학] Whirlpool 사례 분석 및 시사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 및 CASE
2.Question 연구
3.추가적인 Q&A
4.시사점
본문내용

1.기업소개

Bringing innovation and quality to Every Home … Everywhere
1911년 설립
주요 가전제품에 있어 세계 최고의 제조사이자 판매사이다.

170개 이상의 나라에서 Whirlpool, KitchenAid, Brastemp, Bauknecht, Consul 및 기타 주요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Bringing innovation and quality to Every Home … Everywhere
전 세계의 가전산업에서 주도적 위치로 성장

고객의 필요에
대한 확실한
이해

뛰어난 브랜드,
제품 품질,
서비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로디즈니] 프랑스디즈니사례
  • 분석은 1993년 10월 19일에 전체 직원 11,100명 중 8.6%에 해당하는 950명의 관리직 직원의 감축 발표를 통해 그 문제점이 현실화되기 시작했다. 이 감축 문제는 노조문제로 연결되기도 하였다.(3) 경영 전략의 중요성국제 전략의 형태 중 Transnational Strategy는 모기업과 자기업 간의 경영 권한 균형을 통하여 그 효율을 최대화시키는 전략이다. 경영기능과 의사결정 그리고 기술개발 등은 모기업에서 중앙 집권적으로 추진하며, 인사 및 마케팅은 분권적으로 기

  • 글로벌전략경영,엘지전자,LG전자,LG전자의 인도시장 진출(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사례에서 보다시피 LG는 시장조사를 먼저 하면서 겸손하고 신중하게 임하였다면 월풀 같은 경우는 마냥 자신들의 기업 브랜드 가치만을 믿고 시장조사 없이 시장에 임하였다는 다소 대기업답지 않은 경솔한 경영전략이 아니었나 생각을 하면서 물리적 가치만을 급급하였던 월풀의 전략이 아쉬웠다. 그리고 LG전자의 멀리 내다 본 현지화전략의 성공과 본사와의 의사소통과 해외지점을 믿어준 본사의 신뢰라는 후원이 성공의 밑거름이 되지 않았나 생각

  • LG전자 인도시장 마케팅 방안
  • 및 ISS 열세를 들 수 있었다. 이에 대한 개선방한으로는이를 개선하기 위하여 짚어 가야 될 방향을 크게 세가지로 잡아보았다.첫째는 중형 Retailer 개발과 육성이다.Hi-End 제품을 판매 가능한 Dealer를 개척하여 W/Sealer 비중을 낮추고 대형 중심의 판매구조로 변경 시도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29” TV 전문점이나 W/Goods 전문점이 그것이다. 둘째는 유통망 구조 조정이다.판매력 및 자금력이 부족한 Dealer를 정리해야 하겠다. 상권을 분석하여 전략과 지역을

  • [국제경영-한류열풍] 문화마케팅 소개와 성공을 위한 전략 방안
  • 및 중화 상권의 문화적 중계기지 역할을 하던 홍콩이 더 이상 문화권의 역할을 하지 못하자 그 틈새를 한국의 문화가 파고든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중국의 급속한 산업화가 초래한 중국 내의 문화적 충격과 혼란을 한국의 문화가 완충역할을 해주고 있다고 볼 수 있다. Ⅲ. 결론문화 마케팅 성공을 위한 전략 과제전략과 계획을 세우고 접근해라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주목한 문화 마케팅을 실행해라자사 제품과 기술을 접목 시켜라사업의 기

  • [졸업][회사법] 사외이사제도
  • 경영학적 접근1. 사외이사의 정의 2. 사외이사의 역할수행동기 3. 사외이사가 기업에 미치는 영향4. 사외이사 활동의 한계5. 우리나라 사외이사제도의 시대적 위미1) 우리나라 기업의 지배구조2) 우리나라에서의 사외이사제도3) 사외이사 도입에 대한 비판6. 사례 분석 - 기업별1) 구 주택은행2) POSCO3) SK텔레콤4) 시사점I. 사외이사제도의 의의1. 사외이사의 의의(1) 사외이사의 개념사외이사(outside director)는 전문적인 지식과 능력을 갖추고 경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