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빈폴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브랜드
빈폴의 소개
C.E.O의 경영 방침
브랜드 역사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와 빈폴
빈폴의 경영 전략
빈폴의 전략 분석
브랜드 전략
광고 전략
빈폴의 BCG MATRIX와 SWOT분석
Recommendation
빈폴을 위한 실천과제 및 해결방안
본문내용
빈폴의 사전적 의미는
콩줄기

콩이 많이 생산되는 미국 보스턴 지역에 위치한 아이비리그의 고풍스럽고 전통적인 이미지를 빈폴이란 브랜드로 표현
진웹스트의 소설 키다리 아저씨가 마차시대의 신 문물인 자전거를 타는 모습을 심볼로 하여 가슴이 따뜻한 행복과 희망의 스토리를 상징
참고문헌
www.emars.co.kr
삼성패션연구소
네이버검색엔진
다음검색엔진
각종 인터넷 신문
조원들의 아이디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빈폴 마케팅분석
  • 마음 사냥꾼Bean PoleⅠ. 요약문 Ⅱ. 서론빈폴 스토리 빈폴 선정 동기Ⅲ. 본론내부 환경 분석 외부 환경 분석 STP 분석 마케팅 믹스 Product- 고품질과 차별화된 디자인의 질 중심 전략Price- 고가격, No sale 전략Place- 고급화, 대형화Promotion- 질 중심의 경영과 고급화 Ⅳ. 결론 ▣ 부록 Ⅰ. 요약문빈폴은 1989년 우리나라가 대규모 행사를 막 치른 뒤로 세계적인 축제를 통해 삶의 질을 중시하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이 나타날 것을 예상

  • [마케팅] 제일모직 -빈폴 마케팅사례분석
  • 마케팅 사례분석『제일모직-빈폴』서론.1.브랜드 소개 ‘Bean Pole’ 2.빈폴의 경영이념 및 경영원칙본론.1.빈폴의 광고마케팅➀석호필을 빈폴진의 광고모델로 선정한 이유➁치밀한 사전 전략과 시나리오➂크든 작든 명확한 목표 지향과 노력2. 빈폴의 광고 전략3. 빈폴의 브랜드 확장 전략4. 빈폴의 주 타켓전략(문화적 마케팅 전략)결론.1. 빈폴의 명품브랜드 지향과 마케팅 성과2. 문제점 및 향후 과제3. 결론서론1.브랜드 소개빈폴은

  • BEANPOLE GLOBAL을위한 마케팅전략기획,빈폴마케팅,빈폴,빈폴마케팅전략,빈폴기업분석,빈폴스왓분석,빈폴SWOT,빈폴내부환경,빈폴외부환경,빈폴거시환경,제일모직,제일모직빈폴
  • BEANPOLE GLOBAL 을 위한마케팅 전략기획CompanyLOGOContentsBEANPOLE내부/과업/거시/외부환경 분석마케팅 전략 및 SWOT 분석마케팅 전략 도출BEANPOLE GLOBAL 을 위한 마케팅 전략기획BEANPOLEBEANPOLE TEXTTEXTTEXT1989년 3월 출범제일모직 패션부문이 자체 개발한 National 브랜드고급 Traditional 캐주얼 시장에서 유일한 고유브랜드 and 확고한 시장점유율 1위 기록매년 백화점 바이어가 뽑은 BEST 브랜드(캐주얼 부문)선정현재 빈폴 스포츠, 레이디스, 옴므 등의 8개 브랜

  • 빈폴마케팅,빈폴기업분석,브랜드확장,패션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Bean PoleContents기업선정이유기업소개- 스키마로 본 Bean Pole- 브랜드 소개환경 분석- 시장환경 분석- 소비자 분석- 경쟁사 분석빈폴의 마케팅 전략소개소비자 행동을 통한 전략결 론기업선정이유한국인의 체형에 가장 잘 맞는 옷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의류 브랜드패션도 전략인 시대캐주얼 시장 규모의 증가 Bean Pole기업소개 스키마로 본 Bean Pole자전거연인체크남방편안함기본범생이폴로그린휴가고품격비싸

  • 빈폴마케팅,빈폴전략,빈폴마케팅전략,빈폴기업분석,빈폴swot,빈폴4p,빈폴의마케팅전략
  • 마케팅 분야에 많은 예산을 투입해 독특하고 새로운 마케팅전략들을 끊임없이 연구하는 대표기업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우리조에서는 빈폴의 소개를 시작으로 하여 빈폴의 글로벌화를 위한 획기적이고 다양한 마케팅전략들을 소개하고 현지매장방문을 통한 고객들과의 접촉을 근거로 좀 더 객관화되고 사실적인 연구를 수행하며 더불어 빈폴 브랜드에 대한 자체 SWOT분석을 통해 기업의 미래 Global Vision과 효과적이고 고객의 NEEDS에 더욱 부응할 수 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