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 마케팅성과분석과 빈폴 향후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8 / 2016.02.18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 마케팅성과분석과 빈폴 향후전략 제안 보고서입니다.
목차
1. 보고서 개요

2. 빈폴의 브랜드 개요 및 사업 철학

3. 빈폴의 시기별 마케팅 전략
3.1 시장 진입기
3.2 시장 도약기
3.3 사업 확대기
3.4 빈폴 향후계획

4. 빈폴의 마케팅 성과분석 (명품 브랜드 지향)

5. 시장 분석

6. 빈폴 경쟁사 분석 (VS 폴로 랄프로렌)

7. 빈폴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8. 빈폴 STP 전략
8.1 Segmentation
8.2 Targeting
8.3 Positioning

9. 빈폴 마케팅믹스 4P 전략
9.1 Place
9.2 Price
9.3 Product
9.4 Promotion

10. 빈폴 현 문제점 및 향후전략 제안


11.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마지막으로 빈폴 역시 전자 상거래 시대에 걸맞는 새로운 유통 채널의 확보가 필요할 것이다. 인터넷 쇼핑몰의 성황에 따라 여러 수많은 의류 브랜드들이 웹상에서의 판매망을 구축하기 위하여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는데 비해, 빈폴은 상대적으로 그렇지 못하다. 몇몇 쇼핑몰에 항목으로 올라있다 하더라도, 명목상일 뿐 실제로는 품목 수도 적을 뿐더러 관리도 소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물론, 웹상에서의 거래가 빈폴의 고급화된 이미지에 적합하지 않고, 그 이미지를 오히려 격하시킬 수 있다는 우려가 있지만 오히려 배송 체제를 차별화하거나 새로운 product mix를 개발한다면 고급 이미지는 여전히 유지하면서도 시장 점유율은 확대되는 효과를 낳을 수 있을 것이다. 한편 틈새시장의 개발 역시 소홀히 해서는 안 될 것이다. 현재의 빈폴 매장들은 유명 백화점을 중심으로 수도권 지역에 집중 분포되어 있는데, 수도권 이외의 지역에도 유통망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키우는 마케팅 활동을 장기적으로 지속함으로써 새로운 수요를 이끌어내도록 해야 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빈폴 마케팅전략(SWOT,STP,4P) 분석및 나의의견
  • 빈폴의 위치를 살펴보고자 한다. 5장에서는 STP 분석을 통해 빈폴의 한계인 폴로와의 비차별성을 지목하고 4P 마케팅 믹스를 통해 어떻게 극복하는지 보이고자 한다. 6장에서는 1위 유지 전략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나타는 긍정적부정적 요인을 내부적외부적 요인으로 나누어 살펴보고 이를 토대로 7장에서 이 글의 결론을 제시한다.2. 빈폴 기업분석이 장에서는 빈폴의 1위 유지 전략을 살펴보기에 앞서 빈폴이 어떤 브랜드인지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

  • 빈폴 마케팅 빈폴 전략분석 빈폴 시장분석 빈폴 브랜드마케팅 빈폴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BEANPOLE마케팅원론 *01 INTRODUCTION03 ANALYSIS001 STP002 SWOT04 CONCLUSION001 New SWOT002 Q & A02 STRATEGY전체적인 순서는먼저 1장에서는 빈폴의 등장 배경과 빈폴이 그 동안 걸어온 길, 그리고 현재 상황에 대해 간략히 소개하고2장에서는 빈폴이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사용했던 전략들을 살펴보겠습니다.3장에서는 빈폴을 STP와 SWOT분석을 통해 분석해 봤습니다.마지막 4장에서는 New SWOT분석을 통해 빈폴의 미래 나아가야할 방향에 대해서 제시해봤습니다.*01 I

  • 빈폴 beanpole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빈폴 마케팅설문조사및 빈폴의 새로운전략제안 레포트(폴로와 비교분석)
  • bean pole 마케팅전략 보고서Ⅰ. 서론1. 조사개요 1) 조사대상 및 주제 삼성 에버랜드 패션 ‘빈폴(Bean Pole)’ 브랜드 빈폴의 여러 가지 사례를 중심으로 STP 전략, SWOT 분석, 마케팅 4P분석을 통해 빈폴의 성공요인에 대해 알아보고, 앞으로의 전략을 제시하려고 한다.그림 1-1 빈폴로고2) 빈폴 조사배경 및 목적한국인에게 제일모직이란 단연 최고의 의류회사라 말할 수 있다. 1954년 9월 15일 삼성그룹의 모태기업으로 설립된 제일모직은 직물사업으로 출

  • LG패션(LF) 해지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해지스 커뮤니케이션전략분석및 해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빈폴, 폴로의 양강체제 속에서 헤지스가 3위까지 올라오고 2위를 바라볼 수 있는 현재의 시장 분석.그 중에서도 수요가 높아진 남성복의 측면에서 LG패션 헤지스 맨의 브랜드 전략과 성공요인 SWOT분석 등을 통해 헤지스의 현재 현황과 문제점, 향후 발전 전략 등에 대해서 알아본다.조사방법으로는 국내외 관련 논문, 인터넷 검색 등의 자료 수집을 통한 문헌연구와 대상 브랜드의 시장조사를 통한 사례연구를 한다.해지스 HAZZYS 브랜드분석LG패션 (LF) Co

  • 빈폴 마케팅 전략
  • 및 디자인 이미지- European Neo Traditional- 역사와 전통을 상징하는 British Source를 바탕으로 Fashion을 따르기보다는 고전적이고 전통적인 Image를 추구하는 Unisex 풍의 Neo Traditional- Coordinate를 바탕으로 하는 Life Style 제안▶ 브랜드 표현 전략- Total 제품 전개로 다양한 Life style 제안- Basic한 기본상품에 충실하여 제품의 originality 추구- 가족적이고 따뜻한 분위기의 Life Scene 전개를 통해 Family Brand로 정착2. 환 경 분 석 1) 시장분석※ 연령별 시장규모- 전년 동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