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 현대백화점 기업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개황
2. 재무제표
3. 비율분석
4. 종합적 비율분석
5. 기업부실측정
6. 신용등급분석
7. SWOT 분석
8. 산업구조분석
9. 종합평가
- 본문내용
-
1. 기업개황
회사명 : 주식회사 현대백화점
( Hyndai Department Store Co.,Ltd )
대표이사 : 회장 정몽근 (鄭夢根)
사장 하원만 (河元萬)
주소 : 서울 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456
설립일 : 1971년 6월 15일
상장일 : 1989년 8월 22일
현대계열분리 : 1999년 4월 1일
결산일 : 매년 12월 31일
자본금 : 1,054,020백만원
발행주식수 :보통주 22,654,282주 (액면가 5,000)
종업원수 :2,316명 (관리직:689명, 기타:1,627명)
관계사
현대 H&S, 한무쇼핑(주), (주)현대쇼핑,(주)현대DSF, (주)CCS,
(주)현대홈쇼핑, (주)호텔현대, (주)현대F&G, (주)USFI, HCN,
(주)현대푸드시스템, (주)충북방송, (주)호텔현대경포대
.
.
.
.5. 부실 기업의 예측
1.알트만 Z-Score 모형을 이용하여 현대 백화점의 판별 점수를 구하고 판정
( 현대백화점은 상장기업이기 때문에 Z-Score 모형을 이용함 )
Zi= 1.2X1i+1.4X2i+3.3X3i+0.6X4i+1.0X5i
Z i = 기업 i의 판별점수
X1 i = (유동자산-유동부채) / 총자산비율
X2 i = 유보이익 / 총자산 비율
X3 i = 영업이익 / 총자산 비율
X4 i = 자기자본 시장가치 / 총부채 장부가치 비율
X5 i = 매출액 / 총자산 비율 (총자산 회전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대형항공사와 저가항공사의 전략 비교-대한항공 VS t`way항공
- [조직문화] 볼보프랑스의 조직문화
- 맥도날드와 버거킹의 이미지를 비교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다섯개의 측정항목들을 리커트 척도
- 소비자 심리학 레포트 -응종의 4가지 기법
- 오뚜기 마케팅사례연구 - 오뚜기 SWOT,3C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오뚜기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 [외식프랜차이즈] 맥도날드에 대해서
- 노브랜드 마케팅 4P전략과 노브랜드 STP,SWOT분석 및 노브랜드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Simmons 시몬스침대 마케팅전략 분석과 브랜드전략분석및 시몬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경쟁사와 비교분석
- 현대 일본의 경영 특징과 문제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