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애니콜 Anycall의 유럽시장 진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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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 론
- 기업 선정 이유

본 론
유럽 시장에서의 휴대폰 현황
휴대폰 애니콜의 국제적인 성공요인
애니콜의 유럽시장 분석
애니콜의 SWOT분석
애니콜의 마케팅 믹스(4P)
휴대폰 애니콜의 향후 전망

결 론
본문내용
서 론
- 기업 선정 이유

Anycall 선정 동기

국내
휴대폰 업계 국내시장의 점유율
(2006 년 49%, 9년 연속 점유율 1위)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주목 받는 독보적인 브랜드
3조 억원에 육박하는 브랜드 자산 가치


국외
노키아나 모토로라 등 세계적 유명브랜드의
국내시장 잠식 저지에 성공한 특별한 사례
1999년 유럽 휴대폰 시장에 처음 진입한
이후 6년 만에 두 자리 수 점유율을 달성
세계시장 3위의 점유율


.
.
유럽시장에서의 휴대폰 현황

세계 통신대전 … 국경도 영역도 없다.

유럽의 통신시장은 이미 “포화” 상태
해외 진출은 생존의 문제


.
.
애니콜의 향후 전망

유럽은 돈 되는 시장
글로벌 경쟁 상대들(노키아와 소니 에릭슨, 모토로라, LG 등) 과 승부를 펼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앞으로의 전망도 거대함
삼성이 보여 왔던 두께 중심의 슬림 디자인의 바람이 불고 있음에 따라 기능 중심의 특화 단말기가 인기를 이룰 전망




소비자 수요 중심으로 시장을 세분화하는 한편 특화기능을 강화하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채용한 히트모델을 지속적으로 창출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이어갈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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