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애니콜 Anycall의 유럽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5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 기업 선정 이유
본 론
유럽 시장에서의 휴대폰 현황
휴대폰 애니콜의 국제적인 성공요인
애니콜의 유럽시장 분석
애니콜의 SWOT분석
애니콜의 마케팅 믹스(4P)
휴대폰 애니콜의 향후 전망
결 론
- 본문내용
-
서 론
- 기업 선정 이유
Anycall 선정 동기
국내
휴대폰 업계 국내시장의 점유율
(2006 년 49%, 9년 연속 점유율 1위)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주목 받는 독보적인 브랜드
3조 억원에 육박하는 브랜드 자산 가치
국외
노키아나 모토로라 등 세계적 유명브랜드의
국내시장 잠식 저지에 성공한 특별한 사례
1999년 유럽 휴대폰 시장에 처음 진입한
이후 6년 만에 두 자리 수 점유율을 달성
세계시장 3위의 점유율
.
.
유럽시장에서의 휴대폰 현황
세계 통신대전 … 국경도 영역도 없다.
유럽의 통신시장은 이미 “포화” 상태
해외 진출은 생존의 문제
.
.
애니콜의 향후 전망
유럽은 돈 되는 시장
글로벌 경쟁 상대들(노키아와 소니 에릭슨, 모토로라, LG 등) 과 승부를 펼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앞으로의 전망도 거대함
삼성이 보여 왔던 두께 중심의 슬림 디자인의 바람이 불고 있음에 따라 기능 중심의 특화 단말기가 인기를 이룰 전망
소비자 수요 중심으로 시장을 세분화하는 한편 특화기능을 강화하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채용한 히트모델을 지속적으로 창출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이어갈 것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산항과 로테르담항 비교 분석 부산항 현황 부산항 장점 부산항 단점
- [마케팅사례] 스타벅스코리아 마케팅과 발전전략
- 인사관리 -CJ기업의 업적평가와 성과관리
- A+측정과 척도의 개념을 설명하고 측정의 4가지 수준이 갖는 특징을 기술하고 조사연구에서 측정의 수준을 반영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자신의 생각을 쓰시오
- [국제경영] 저가 브랜드 화장품의 베트남시장 진출 전략
- 월마트와 P&G공급 네트워크
- [경영정보시스템] 기술 수용 모형(Technology acceptance Model)
- [생산관리] Wal-Mart(월마트) and Procter&Gamble scm
- [마케팅실패사례] LG텔레콤 CYON Colorholic 컬러홀릭폰 마케팅 실패 사례
- 유니클로 vs ZARA 기업비교분석과 자라,유니클로 경영 성공전략 비교분석 PPT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