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전략] 중국시장에서의 삼성 `Anycall`(애니콜) 명품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7 / 2019.12.24
- 17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연혁
2. 중국시장 선정배경
3. 외부환경 분석
4. 시장 현황
4-1. 시장 분석
4-2. 경쟁사 분석
4-3. Anycall 분석
5. 소비자 분석
6. 전략 도출
7. 4P MIX
8. 참조
- 본문내용
-
왜 중국시장을 선택하였는가? 현재 중국은 무한한 가능성과 시장잠재력을 가진 국가로써 현대 글로벌 기업환경에서는 중국에서의 기업승리자가
진정한 세계시장의 승리자가 될 수 있다. 따라서 세계시장 1위 탈환을
위해서는 반드시 중국시장에서 승리하여야 하기에 중국시장을 선정하게 되었다.
- 참고문헌
-
1. 기사 검색
u 디지털 타임스
u 서울신문
u 해럴드 경제
u 강남시보
u IT미디어 뉴스
2. 정부기관
u 정보통신 수출입 진흥센터
u 정보통신 정책연구원
3. 경제연구단체
u 전국 경제인 연합회
u LG 경제 연구원
u 삼성경제연구소
4. 참고서적
“SAMSUNG 애니콜의 성공전략” (EMARS, 이승준 2005.3.2)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