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컴투스(com2s) 분석 - 모바일 게임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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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기 업 소 개
모바일 게임시장 현황
비즈니스 모델
기업 환경 분석
본문내용
-미니게임천국2까지 300만 다운로드 돌파
-미니 아케이드 게임들을 모아놓은 캐쥬얼
게임 패키지로, 쉽고 다양한 게임을 즐기
고자 하는 유저들의 성향에 맞춰 제작
-원버튼 형식의 쉬운 조작


-캐주얼풍의 액션 게임으로 낙서하듯 경쾌
하게 그려진 그래픽과 간단한 휴대폰 버튼
조합만으로 구현 할 수 있는 다양하고
화려한 공격 기술이 특징
-출시 한달만에 41만 다운로드


-모바일 게임 시장의 개발업체는 약 200여개의 업체
-컴투스 주요경쟁기업 넥슨 모바일, 게임빌
-모바일게임시장의 특성상 ‘누구나가 다 경쟁자’


-잼버거와 웹이엔지, NC소프트, 소프트맥스, 그래택, 네오위즈로 대표되는
PC게임 또는 PC소프트웨어사업에 기반을 둔 업체들
-이동통신회사(모바일 개발업체 인수로 시장진입)
-막강한 자본력과 마케팅능력의 우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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