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중국시장과 중국투자 - 게임산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5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글로벌 중국시장과 중국투자
- 중국 게임산업 분석 -
기업소개
01
중국 게임산업 분석
02
실패사례
03
성공 사례
04
CONTENTS
목차
결론
04
기업소개
01
1. 기업소개 - 서비스 사업 선정 이유
서비스 산업 선정 이유
중국에 진출한 국내 기업 중 서비스업의 성공 / 실패 사례가 다른 산업에 비해 비교적 극명하게 나타남
서비스 산업 중 최근 중국 기업이 막대한 자금을 들여 인수하고 있는 게임산업을 선정(문화 컨텐츠 개발의 일환)
게임 산업 선정 이유
중국 게임산업계의 한국 컨텐츠 개발력 선호
중국 내 모바일 게임산업의 폭발적인 성장(2015년 전년대비 87% 이상 성장)
플랫폼, 개발, 중계 업체 등 다양한 분야의 게임회사 존재
2015년 수정된 7차 외상투자산업지도 목록 중 제한 목록에 ‘오락’ 부문에 추가되어 네거티브 리스트의 기본이 될 가능성 cf) 투자 장려항목은 아님
기업소개
1. 기업소개 - 컴투스 VS 게임빌
기업소개
1. 기업소개 - 게임빌
기업소개
Vision
글로벌 모바일게임 No.1
Philosophy
‘모바일 게임은 모바일 게임다워야 한다’
창의적인 게임, 안정적인 서비스 지원
State
세계 10위 모바일 `게임 플랫폼 업체
세계 게임 기업들에게 플랫폼 제공 제안 받음
1. 기업소개 - 게임빌 연혁
기업소개
2014
03. 英 포켓게이머, 세계 7위 모바일 게임 개발사 선정
06. 게임빌-컴투스, 글로벌 모바일게임 통합 플랫폼 HIVE 출범
08. 텐센트 게임즈와 히트작 ‘별이되어라!’ 중국 서비스 계약 체결
2015
02. 연간 매출 최대 실적 기록(매출 1,450억 원)
06. 게임빌 게임 글로벌 누적 5억 다운로드 돌파
07. 유럽 현지 법인 ‘GAMEVIL Europe’설립
11. ‘크리티카 : 천상의 기사단’ 중국 서비스 시작
2016
01. 국내 게임사 ‘올엠’에 지분 투자
1. 기업소개 - 게임빌 연혁
기업소개
매출 현황
1. 기업소개 - 컴투스
기업소개
글로벌 모바일 게임시장의 리더
2001 일본을 시작으로 해외 주요 국가에 모바일 게임 서비스 제공
중국, 일본, 미국에 현지법인 설립
글로벌 시장을 성공적으로 공략,
현재 글로벌 오픈 마켓을 통해
전세계 160여 개국에 자사 게임 서비스 제공
모바일 게임의 미래 컴투스
우수한 개발력, 풍부한 서비스 경험, 글로벌 진출 노하우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수준 높은 양질의 게임 지속적으로 공급
1. 기업소개 - 컴투스 연혁
기업소개
2011
모바일 게임 소셜 플랫폼 ‘컴투스 허브’ 서비스 시작
2011년 3분기 실적, 해외 매출 비중 전체 실적 60% 돌파
2012
컴투스허브 , 제 7회 대한민국 인터넷 대상 대통령상 수상
소셜 기능 확장된 ‘컴투스 허브 2.0’ 공개
컴투스, 송병준 대표이사 취임
2013
2014
게임빌 통합 게임 서비스 플랫폼 ‘하이브(HIVE)’ 출범
글로벌 흥행대작 ‘서머너즈 워’, ‘낚시의 신’ 국내외 출시
컴투스, 머니투데이 IR대상 최우수 기업 선정
2015
영국 포켓게이머 선정 ‘2015년 글로벌 TOP 50’ 개발사 7위 선정
미국 2015 다리 어워드 ‘올해의 한국기업’수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