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다항목 척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31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다항목척도의 정의 타당성과 신뢰성평가

2. 요인분석의 원리와 적용

3. 요인분석의 출력결과

4. 요인분석을 사용한 지각도 작성

5. 요인분석을 사용한 지각도 작성

6. Q.A
본문내용
소비자조사
1)자극물평가 - SERVQUAL(서비스제품만족도), 점포이미지등
2)개인특성측정 – 혁신성, 가치의식성

경로조사
-마케팅관리목적
-영업사원의 고객 지향성, 유통경로구성원의 만족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단일항목와 다항목척도관한 연구
  • *단일항목와 다항목척도관한 보고팀명 및 학번등 상세사항~*1. 단일항목과 다항목척도의 분류단일항목척도와 다항목척도는 소비자조사에 사용되는 척도와 마케팅관리를 위한 목적으로 내부의 판매사원이나 거래처를 대상으로 하는 조사에 사용되는 척도가 있다. 소비자조사에 사용되는 척도는 앞에서 분류한 것처럼 자극물평가와 응답자평가에 사용되는 척도로 구분할 수 있다. 상표의 인지, 지각, 선호, 만족 등은 자극물과 관련된 문항이다.

  • [마케팅조사론] 제9장 척도의 개발과 평가
  • 척도와 불균형 척도 : 긍정적 의미를 갖는 척도점의 수와 부정적 의미를 갖는 척도점의 수를 같게 할 것인가 다르게 할 것인가에 관한 것으로 대다수의 척도들은 양쪽 척도점의 수를 같게 함으로써 균형을 이룬다.균형척도가 불균형척도에 비해 편견적 응답을 유도하지 않음으로써 보다 바람직할 것으로 생각되기 쉽지만 반드시 그렇지는 않다.제 9 장 척도(scale = measure)의 개발과 평가Marketing Research단일항목 척도와 다항목 척도construct를 측정하기 위

  • [마케팅조사] 슈퍼100 프리미엄 요구르트 소비자 인식조사
  • 목적- 제품군 소비 행태를 조사 1. 떠먹는 요구르트 섭취 횟수(개방형)2. 주 구매자3. 구매의 주 목적4. 구매 장소결론-소비 스타일에 따른 소비자 구분에 관한 정보획득주 구매자는 가족(67%)가장 큰 구매 목적은 간식(64%)대부분은 대형할인마트에서 구매(59%)명목척도1: 구매 횟수를 직접 쓸 수 있도록 개방형으로 구성2-4: 선택형 다지선다< 떠먹는 요구르트의 구매 목적>Index연구 목적∙방법FGI설문조사결론 및 제언한계점제품Industry떠먹는

  • 마케팅 리서치 과정
  • 마케팅 리서치 과정목차* 마케팅 리서치 과정Ⅰ. 마케팅 리서치 과정1. 문제의 파악2. 조사계획 수립3. 정보수집1) 필요한 자료의 유형2) 관찰법3) 서베이법4. 정보의 분석과 해석1) 통계적 분석(1) 분산분석(2) 회귀분석(3) 상관관계분석(4) 군집분석(5) 판별분석(6) 결합분석(7) 요인분석2) 해석Ⅱ. 기타 조사 기술과 활용1. 지리정보 시스템(GIS)2. 인터넷 I. 마케팅 리서치 과정찾고자 하는 시장과 상품에 대한 폭넓은 지식과 이해가 뒷받침될 때

  • 『독학사2단계』마케팅조사 요약자료 - 제5장질문서의 작성
  • 조사를 위해서는 마케팅조사에 대한 기획이 수립된 후 질문서를 어떻게 작성하느냐이다.사회과학조사나 마케팅조사에서 가장 중요한 작업은 조사를 기획하여 질문지를 통해 우리가 알고자 하는 바를 응답자를 대상으로 결과를 취합하고 분석하여 유용한 정보를 얻는 일이다.3.질문지 조사(질문 조사)는 사회조사나 마케팅조사에서 가장 널리 이용되는 방법으로 질문지는 연구조사과정에서 조사의 목적에 맞게 자료를 수집하는 수단이 되고 이 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