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코카콜라 중국진출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8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1. 경영이념
2. 기업연혁
3. 시장상황분석


본 론
시장환경 분석
SWOT 분석
제품 STP
마 케 팅 전 략 (Marketing Mix-Strategy)
코카콜라의 중국 진출 사례


결 론 및 시 사 점

글로벌 전략
현지화 전략
본문내용
서 론

1. 경영이념

1. 코카콜라사는, 사업을 통해 모든 이들에게 이로움과 상쾌함을 제공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2. 모든 취향과 상황에 걸친 음료들에 대한 요구를 가진 세계의 모든 소리를 들어야 하기 때문에, 지역을 생각하고, 지역적으로 행동합니다.
3. 음료에 대해 사람이 원하는 바는 그들이 누구이며, 그들이 어디 사는지, 그들이 어떻게 일하고 즐기는지, 그리고 어떻게 휴식을 취하며, 재충전하는지를 반영합니다.
4. 당신이 미국의 상쾌한 코카콜라를 즐기는 학생이든, 티타임을 갖는 이태리 여성이든, 쥬스를 원하는 페루의 어린이이든, 함께 달린 후 한 병의 물을 사서 마시는 한국의 커플이든, 우리는 당신을 위해 그곳에 존재합니다.
5. 코카콜라는 훌륭한 음료를 만드는 것뿐 아니라, 교육, 건강, 복지, 그리고 인종문제에 대한 우리의 연계성을 통해 세계 여러 지역 공동체에 기여합니다. 우리가 사업하는 지역 공동체 내에서, 삶의 질을 개선할 수 있는 사업에 대한 결정을 일관되게 실현시킴으로써, 좋은 이웃이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참고문헌
출저: 코카콜라 싸이트- http://www.cocacola.co.kr/
http://www.cokeplay.com/
http://www.cokecce.com/
관련 기사-http://blog.naver.com/juns525?Redirect=Log&logNo=7351472
http://cafe.naver.com/cokered.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469
http://km.naver.com/list/view_detail.php?dir_id=90201&docid=31682378 / 논문-->코카콜라 마케팅 성공사례 참조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김병도 | 21세기북스 | 2003년 09월 20일
코카콜라의 경영기법 마크펜더글가스트| 고병국외 역| 세종대학교출판부| 1995.09.01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kwe***
    (2007.06.19 01:43:16)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초코파이 러시아 진출전략
  • 중국 대륙과 시베리아 벌판을 넘어 코카콜라에 버금가는 글로벌 브랜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중국, 러시아 등 여러 나라에서 오리온 초코파이의 위상은 맥도날드의 빅맥 지수와 마찬가지로 세계 각국의 물가를 반영하는 초코파이 지수로 사용될 만큼 높아졌다.이에 우리는 국제경영론 수업과 더불어 글로벌마케팅에 대한 감각을 배울 수 있는 사례로 오리온 제과 초코파이의 해외시장진출을 적합하다고 생각하여 선정하게 되었다.B. 기업소개ⅰ.

  • [경영전략] 코카콜라사의 경영전략 분석
  • 콜라의 역사와 세계경영전략1. 다국적 기업의 정의 112. 코카콜라의 역사 113. CEO(최고경영자),고이주에타 114. 세계경영전략 12Ⅲ. 세계경영전략의 실행과 방법1. 코카콜라의 성공요인 142. 코카콜라의 슬로건의 변화 153. 코카콜라의 브랜드 전략 164. 코카콜라의 스포츠마케팅 사례 225. 코카콜라의 프랑스 진출사례 256. 코카콜라의 중국 진출사례 257. 코카콜라의 실패사례 26Ⅳ. 성 과코카콜라의 한국진출 26코카콜라사의 한국진출 현황 26지난 코카

  • 초코파이 국제경영 사례 분석
  • 중국에 진출한 Nabisco, Nestle, 마스, 다농 등 외국 제과업체들은 이러한 기술을 갖고 있지 못하므로, 초코파이의 융합된 기술은 적어도 외국 업체들에 대한 진입장벽이 된다. 따라서 이런 우수한 기술력은 초코파이라는 단일 제품군에서 오리온 초코파이가 판매 1위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중요한 경쟁력이라 할 수 있다. 상품의 수를 줄이고 대량으로 생산하여, 국제적인 경쟁력 기반이 확보된 상품만을 글로벌 전략 상품화하여 중국, 러시아, 베트남

  • 국제경영 코카콜라
  • 콜라사의 소개 1) 회사의 개요2) 회사의 연혁3) 경영이념4) 회사의 역사5) 판매상품6) 재무자료• 코카콜라사의 세계 진출 전략1) 광고 전략2) PPL 전략3) 스포츠 마케팅 전략4) 병을 이용한 차별화 전략5) 사회공헌을 통한 기업 이미지 재고 6) 세계화 전략7) 캐릭터 마케팅 전략•환경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3) 4P 분석4) 경쟁사의 분석•코카콜라사의 세계시장 진출 사례1) 프랑스시장 진출 사례2) 중국시장 진출 사례3) 페루시장 진출 사례4)

  • [글로벌인재][글로벌][인재][글로벌인재 중요성][글로벌인재 배경][글로벌인재 육성 사례][향후 글로벌인재 과제]글로벌인재의 중요성, 글로벌인재의 배경, 글로벌인재의 육성 사례, 향후 글로벌인재의 과제 분석
  • 사례1. 인재육성 시스템 「TOYOTA Institute」1) TOYOTA Institute의 MissionTOYOTA Institute는「글로벌 도요타의 인재육성의 총본산」의 위치가 부여되어 왔다. 2002년 1월에 설립하여 張富士夫 사장이 학장을 지내고, 후계자를 육성하고 있다. Mission의 하나는 TOYOTA Way를 구현화 할 수 있는 인재의 육성을 통해 진정한 글로벌화를 추진하는 것이다. 또, 인재전략의 하나로서 인재는 정확하게 사내에서 성해 가려고 한다. 여기서 글로벌 도요타의 인재육성의 견인역으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