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베네통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3.25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기업 소개

- 경영 전략
1.철저한 상품차별화 전략
2.아웃소싱 (Out Sourcing) 전략
3.후방 통합 (수직 계열화)
4. 독특한 광고 전략

- 생산과정
- 21세기 전략
- 참고문헌
본문내용
- 기업 소개

독특한 컬러와 디자인
파격적인 광고
순수한 아이템과 정성스런 노력
획기적인 생산 아이템 도입


Vision

색을 끊임없이 추구해온 기업
색의 추구를 통해서 모든 문화, 모든 인종의 사람들을 매혹시키는 제품을 제공
국제기업으로 새로운 역할을 짊어지려는 기업


베네통의 경영 전략

철저한 상품차별화 전략
독창적 컬러의 고집
이색 연구소 (Fabrica ) 설립
2. 아웃소싱 (Out Sourcing) 전략
- 생산과 판매의 분리
- Sales Representative 제도 (판매)
>> 고이윤 보장, 위험의 분담
- Contractor (생산)
참고문헌
베네통 이야기 – 루치안노 베네통,안드레아 리 <명진출판>
삼성경제연구소
www.benetton.com
http://www.fashiontalk.com/brand/brf/brf004.html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쌈지 촉진전략 및 마케팅전략 분석
  • 목 차I. 기업분석①회사소개 ②회사개요③사업현황 ④신규산업⑤재무현황 ⑥경영조직⑦경영통제II. 산업분석①의류시장규모의 추이②02년 시장전망 및 업계대응전략③여성복 시장 분석④피혁잡화 시장 분석⑤온라인유통III. 마케팅분석①.4Cs(4Ps)분석②마케팅 전략분석③현재전략의 문제점④SWOT분석IV 촉진전략분석①AD②EVENT&PR③딸기를 통한 프로모션 활동④온라인 PR활동V.Brand Contact Point에 기초한 IMC전략① 고객지향적 4P전략②

  • [유통관리]현대백화점의 경영전략 분석 및 개선방향
  • 소비자 기대지수, 기업 경기실사지수 등의 회복세를 근거로 지난 3~4월중 소비심리가 바닥을 지난 것으로 분석하면서 하반기까지 이같은 점진적 회복세가 유지될 것으로 전망했다. 현대백화점이 지난 15일간 종합지수에 비해 27%의 초과수익을 나타내고 소매업종의 주가가 상대적으로 강세를 보이고 있는 것은 하반기 경기회복에 대한 기대가반영된 것이라고 워버그는 덧붙였다. shk999@yna.co.kr (끝)

  • [기업분석]현대백화점의 유통관리와 경영전략분석 및 개선방향
  • 경영목표및 추진전략(5) Core Value 창조전략(6) 정성적 목표상(7) 기업만족 모습4) 현지화 전략, 차별화 전략18p5) 지점조사(부산 범일동 지점)19p(1)부산 현대백화점 소개(2)층별조사(3)교통안내(4)SWOT분석(현대백화점-부산 범일동 지점)6) SWOT분석24p7) 소비자, 경쟁사 분석(부산 롯데백화점-서면본점)26p8

  • [졸업][국제경영]글로벌 기업의 현지화 전략 및 사례 분석
  • 분석 - 6< 사례 분석 1 > - 6삼성전자의 말레이시아에서의 현지화 전략< 사례 분석 2 > - 8삼미기업의 태국에서의 현지화 전략< 사례 분석 3 > - 10LG전자의 인도네시아 진출< 사례 분석 4 > - 12일본기업(E)의 스키화 판매(미국)Ⅲ. 결 론 - 17그림 1-1

  • [기업분석]최고경영자(CEO)의 경영전략
  • 분석력과 예견력은 타고난 것이 아니라 보다 풍부하고 정확한 정보 획들을 위한 노력에 근거하는 것이다.6.신중함과 정한한 정보가 결여된 채 대담성과 추진력을 강조한다면 이는 도박에서 불확실한 요행을 바라는 것과 같다.7.모든 일에 감정을 배제하고 이성적으로 대처하는 것에도 대단한 용기가 필요하다.8.신뢰야 말로 고객이 나에게 줄 수 잇는 최고의 선물이다.비전 있는 리더십을 향한 10가지 교훈1.장기적인 비전을 고수하라.2.위험을 회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