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및 촉진론] 던킨도넛츠 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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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제품선택이유
2.회사소개
3.경영비젼/기업이념
4.환경분석
5.swot
6.stp
7.4p
8.광고전략
9.성공경영 전략
10.시사점
본문내용
52가지의 다양한 도넛& 12가지 종류의 고품질 커피& 베이글 빵, 아침 식사용 샌드위치 등의 제품을 1950년부터 공급해 온 세계에서 가장 큰 체인점이다. 하루에 약 200만 명 이상의 손님이 매장을 찾고 있으며, 전 세계에 5,500개가 넘는 체인점이 있다.
History Of Dunkin & Donuts
1950  메사추세츠, 퀸시에  Open Kettle  이라는 이름으로 첫 점포 오픈
현재  약 5000여개의 점포가 40여 개국에서 활발한 영업활동
History Of Korea's Dunkin & Donuts
 한국의 던킨도너츠는 인터내셔널 사와 국내 ㈜ 샤니와 합작으로 투자하여 시작. 
하루에 2번씩 도넛을 생산하여 유통기간 12시간을 유지하여 신선하고 가장 맛있는 제품을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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