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진로의 해외시장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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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진로그룹 소개
진로그룹의 현 위치 및 해외진출 배경
진로의 일본 진출
진로의 일본 시장 환경
진로의 일본 진출 과정
진로의 일본 현지 경영
일본에서의 경영 성과
일본에서의 성공 요인
진로의 중국 진출
진로의 중국 진출 동기
진로의 앞으로의 과제
본문내용
1924년 평남에서 진천양조상회 설립
1954년 서광주조 발족 (오늘날의 진로)
1966년 희석식 소주 생산시설 가동
1970년 ‘삼학’을 제치고 시장점유율 1위 등극
1997년 부도방지협약 대상업체 지정
1998년 참眞이슬露 출시 발매 후 3억병 돌파
현재 세계 80여개국에 수출, 국내시장 1위
전국 시장점유율 52.3%
수도권 시장점유율 90%
참이슬 출시이후 히트상품 98관왕
‘죽판을 이용한 주류의 제조방법’ 특허획득
뛰어난 마케팅 및 영업력으로 점유율 증가
기업 성장을 위해 사업 다각화와 해외 시장 진출 추진
주력상품인 소주의 국내판매 성장 한계
일본시장의 매력 (시장규모, 주류소비량)
제품에 대한 자신감
식주 문화가 비슷한 일본 시장의 역점
일본에서 성공을 바탕으로 중국시장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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