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공학] 중고자동차관리시스템구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12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중고자동차관리시스템 구현 PPT입니다.

잘 구현된 자료이고 프로그램이니 믿으세요
목차
1.프로젝트 계획서
2.요구명세서
3.DFD
4.LEVEL_0
4.1 LEVEL_1
4.2 LEVEL_2
5.프로세서 명세서
6.DATA 사전
7.E-R DIAGRAM
8.상태전이도
8.1 LEVEL_1
8.2 LEVEL_2
본문내용
1 1. 개요
1.1 목적
고객과 차량에 매입에서 매도까지의 업무를 전산화
합리적인 영업관리와 체계적인 고객관리에 중점을 둠.
1.2  범위
상사에서 구매한 차량(보유차량)의 관리, 판매된 차량의 관리, 차량을 매입한 고객에 대한 정보 관리, 상사에 소속된 영업사원 정보의 관리.
1.3 정의
이번 프로젝트에 가장 중요한 사항은 중고자동차 상사에 관리자와 사원들이 편안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가 또한 얼마나 좋은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방법론에 중점을 두어 개발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자소서]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분야별 회사별 예시 120가지
  • 자동차22.KTF23.미래에셋증권24.LG생활건강25.삼성중공업26.SK텔레콤27.대우 인터네셔널28.한진해운29.현대건설30.GM DAEWOO31.대우조선32.SK주식회사33.LG상사34.신세계 이마트 35.한국지엠디36.LG상사-237.동부증권38.동양전자39.DVS코리아40.한진41.효성42.대한항공-243.INI STEEL-244.인사이드텔넷컴45.에이텍시스템46.동양전자47.감사원48.삼성물산-249.CAPS(캡스)50.대우건설-251.SCS52.체리부로53. 한솔섬유54.LG cns55.POSCO(포스코)-256.LG화학-257.한국 전력공

  • [경영전략, 마케팅, 정보서비스, IT] Wipr의 성공전략
  • 하기 위하여 그는 직원들에게 파티를 열어주고 이벤트를 해주며 특별한 흥미 모임을 시작했다. 이는 그들이 그들의 가족들과 함께 특별한 바다 같은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였다.Paul은 또한 조직에 있어서 개인들의 자유를 주는 것이 시스템에 필요하다는 것을 보았다. Wipro의 모든 개방된 온라인 게시판은 이러한 생각의 결과였다. 그들의 관리자로부터 명백한 허락을 얻은 후에 직원들은 이 나라의 어느 곳에 있든지 프로젝트를 수행 할 수 있었다.

  • [마케팅] LG 그룹의 경영 전략 분석
  • 관리하는 서비스의 실현에 초점을 맞추었다. 이를 위해 증권, 보험, 소비자 진영의 3개 금융분야를 집중육성하고 이들 3개 부문을 종합한 고객의 데이터 베이스를 구축키로 했다. 종합유통분야에 있어서는 각사의 물류 관련 사업을 바탕으로 선진 시스템을 도입, 확고한 국내시장의 기반구축을 목표로 효율적인 종합유통체계 구축, 다양한 소비행동에 대응한 편의점사업 진출, 택배사업의 물류. 정보 시스템을 근간으로 물류 체계의 혁신과 통합을 도모

  • [자기소개서]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예시 120가지(분야별, 회사별)
  • 자동차22.KTF23.미래에셋증권24.LG생활건강25.삼성중공업26.SK텔레콤27.대우 인터네셔널28.한진해운29.현대건설30.GM DAEWOO31.대우조선32.SK주식회사33.LG상사34.신세계 이마트 35.한국지엠디36.LG상사-237.동부증권38.동양전자39.DVS코리아40.한진41.효성42.대한항공-243.INI STEEL-244.인사이드텔넷컴45.에이텍시스템46.동양전자47.감사원48.삼성물산-249.CAPS(캡스)50.대우건설-251.SCS52.체리부로53. 한솔섬유54.LG cns55.POSCO(포스코)-256.LG화학-257.한국 전력공

  • [경영정보론] SCM(공급사슬관리)
  • 관리의 운영1. 계획(Plan)2. 조달3. 생산(Make)4. 배송 및 유통 네트워크 디자인5. 반품(Return)제 5 장 | IT와 공급사슬관리1. 공급사슬관리에서의 정보기술의 기본 역할2. 공급사슬 매크로 프로세스1) CRM 프로세스2) ISCM 프로세스3) SRM 프로세스4) TMF 프로세스3. 공급사슬관리 소프트웨어1) ERP 시스템2) ERP II3) 공급사슬 소프트웨어제 3 부 ─ 공급사슬관리의 미래1. 공급사슬 확장2. 공급사슬의 대응성 증가3. 공급사슬의 친 환경화4. 공급사슬 비용절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