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함소아 한의원에 대한 SWOT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05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함소아 한의원 소개
1) 함소아 한의원의 사명
2) 함소아 한의원의 연혁
3) 함소아 네트워크
4) 함소아 한의원의 서비스 상품
2. 외부환경 분석
1)거시적 환경 분석
2)미시적 환경 분석
3. SWOT분석
4. STP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서비스 Positioning
5. 향후 Positioning 방향에 대한 제안
- 본문내용
-
1) 함소아의 사명
아이들의 해맑은 미소와 건강을 지켜주겠다는 ‘어린이 사랑’
2) 함소아의 연혁
1999년 5월 강남 함소아 한의원 설립, 함소아 의학 연구소 개설
2001년 11월 ㈜함소아 설립
2002년 2월 노원 함소아 한의원을 시작으로 함소아 네트워크 시작
3월 향기탕약, 함소아 과립제 출시
8월 한의원 내 영양 상담 실시
2003년 6월 미국 LA함소아 한의원 개원
한국 서비스 경영 진흥원 골든 브랜드 인증패 수상
2004년 8월 함소아 미국 현지 법인 설립, 알타이 공화국 초청 봉사활동
2005년 1월 함소아 제약 설립
자료평가
-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154240***
(2023.12.10 14:10:3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