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자인 마케팅 분석 - 한방 화장품의 과학화를 통한 새로운 패러다임 창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20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들어가는 글
자인 SWOT 분석
성숙기 시장 도전을 위한 STP 전략
자인의 마케팅믹스 전략
마케팅믹스의 전략 방향
4P분석
고객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혁신
발전 방향
- 본문내용
-
▶ strength
· 기초 화장품이 좋은 기업 이미지 축적
· 동 유통에서 가장 강한 판매 조직 확보
· 한방 미인 출시경험에 따른 제품력 확보
· 자사의 40대 고객 확대로 매출 기여
· 주름 개선 기능성 한방 성분 보유
(식약청 인증)
▶ weakness
· 강력한 경쟁사 한방 브랜드와의 차별화
전략 수립의 어려움
· 유사제품 인식으로 초기 시장진입 어려움
· 전체적으로 젊고, 현대적인 고객의 한방에
대해 old한 이미지라는 선입견
▶ opportunity
· 친환경, 오리엔탈에 대한 needs 증가
· 한방의약에 대한 막연한 기대감 존재
· 주름 개선 기능성 한방 화장품의 부재
· 경쟁 한방 제품은 기능보다 이미지
호소
▶ threaten
· 설화수 브랜드의 인지, 신뢰도 매우 강함
· 최근 직·방판 업체의 신규 한방 브랜드
출시 가속화 및 브랜드 육성에 총력
· 중소업체의 한방 브랜드 대량 개발로
이미지 하락 우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