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 - 팜스팜스를 다녀와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04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부페식 레스토랑인 팜스팜스를 다녀와서 쓴 마케팅 보고서입니다. 팜스팜스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마케팅 경영기법에 대해 적었습니다....참고하셔서 좋은 점수 받으세여~~~~^^
본문내용
** 마케팅 조사 - 팜스팜스를 다녀와서

....................팜스팜스는 건강웰빙뷔페라고 타이틀을 걸어놓은 곳이어서 기대를 하게 되었다.
입구에 들어서면서부터 겉의 간판과 외관보다 훨씬 넓고 고급스러웠다.
주상복합건물 지하여서 계단으로 내려가 보니 입구에 정자와 여러 나무들을 심어놓아 자연을 느낄 수 있게 해주었고 겨울에 추운 날씨를 감안하여 온풍기를 틀어놓아 몸을 녹일 수 있도록 되어있었다.
안내데스크와 입구에 서있는 종업원들은 깔끔한 인상을 심어주었으며 홀에 테이블과 여러 식사류가 준비되어 있었고 우리와 같은 단체손님을 위한 룸을 준비해 두어 안내를 해주었다.
인원수를 세는 방법은 예전부터 써오던 여느 뷔페와 같이 숫자 스티커를 붙여주었는데 고급스러운 뷔페의 분위기와 상이했다. 숫자스티커를 몸에 붙이고 돌아다녀야 했고 또 접착력이 좋지 않아 잘 떨어졌다.
식사류는 중국요리 한식 일식 양식 모두 구비되어 있었는데 메인은 일식인 초밥과 스시였다. 여러 주방장들이 직접 압에서 초밥을 만들어 놓아 신선하다는 느낌을 주었다. 그러나 맛은 생각했던 것 보다 좋진 않았다. 스시종류가 좀 질긴편이었고, 참치류는 모두 꽁꽁 얼은 냉동이어서 육질이 좋지 못했다. 그와 더불어 그 옆에는 일식 튀김과 립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립의 단가가 높아서였을까? 너무 소량씩만 내어놓아 5번의 헛 걸음만에 한입 맛볼 수 있었다.
뷔페에 립이 나오기 힘들다는 것 때문에 인기는 좋았지만 맛은 상당히 느끼하였다. 그 외에 눈에 띈 것은 새싹뷔페! 여러 가지 새싹류와 드레싱을 준비해 놓아서 그냥 보통 뷔페들의 평범한 양배추, 옥수수 콘, 오이, 고구마샐러드와 같은 샐러드바와 차별화를 두었다. 중식류를 소량씩 모두 담아 맛을 보니 중화 요리집에서 값비싼 요리들이 줄줄이 있었지만 고기에서 냄새가 나거나 너무 느끼하여 맛은 별로 좋지 않았다. 무엇보다도 적온으로 맛추어 놓지 않아 모든 음식들이 차가워서 느끼한 맛을 더했다.
한식은 모두 조금 짰지만 맛과 정갈함은 괜찮았다.
양식은 스파게티와 스테이크가 있었는데 메로 스테이크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매출 상승을 위한 박카스 마케팅전략
  •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 2004년 한 해 동안 일반인들이 구입한 자양강장제, 비타민 제품(드링크 제외)은 총 1307억원으로 전년 대비 20% 증가했다. 출처: 메디&팜스투데이(http://www.pharmstoday.com/) 2005.3.9일자”피로회복제 시장, 매출회복”출처: 박카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bacchusd.com)비타500의 성공이유와 향후 브랜드전략/김상호 지음 2005년 3월게임 인기 폭발카트라이더스폰서 몰려, 2005. 5. 2., 매일경제최혜정, 2005. 4. 29., 카트라이더 게임산업 새길 연다

  • [마케팅조사론]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 성공요인과 시장조사
  • 마케팅조사를 통해 탐구해 보도록 하겠다.3. 조사방법이 연구는 인터넷 등에 나와 있는 아웃백에 관한 2차 자료와 소비자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한 통계적 분석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우선 2차 자료는 아웃백에 대해 조사되어진 혹은 알려진 선행 자료로서 아웃백의 마케팅 전략, 거시 환경적 요인, 경쟁사 분석, 아웃백의 4P등에 대해서 알아보겠다.이 면접법은 본 연구에서 주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조사법으로써 설문지를

  • [경영전략] 패밀리레스토랑 토니로마스에 대해서
  • 조사하면서 외식사업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조금은 알게 되었습니다. 외식 창업을 하기 이해서는 많은 준비와 절차를 밝고 창업이후에는 많은 서비스 마케팅을 구축하여 판매이윤창출을 목적으로 하여기업에 최대한 이윤이 남게 항상 노력해야 하는 점을 배웠습니다.사회가 점점 발달하면서 점차 외식문화의 증가와 함께 서양 외식 문화가우리나라에 자연스럽게 정착되면서 패밀리 레스토랑이라는 문화가 생기고또한 많은 이윤을 창출 하고 있음

  •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분석과 기업분석
  • 조사에서 1위의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방문판매를 주로 하였으므로, 강한 영업인력과 넓은 유통망을 가지고 있다.2. 약점(Weakness): 웅진은 그동안 영업사원의 방문판매에 의존하는 독특한 영업방식을 채택함으로서, 고객입장에서는 쉽게 다가설 수 없다는 이질감이 있었으며, 또한 판매자의 밀어내기식의 판매에 집중하며, 긍정적인 마케팅을 통한 판매의 방법이 전무하고, 변화하는 고객의 집중적 조사활동이 미미하여 실제로 행해지는 마케팅 노력은

  • 아웃백의 현지적응화
  • 마케팅에 대한 통제를 어느 정도 유지단독투자와 같은 전면적인 위험부담은 지지 않음. 정치, 문화적 환경이 다른 해외시장으로 진출에 효과적직접투자: 완전한 통제의견 충돌가능성이 원천적으로 없음.창출된 이익 전체가 모회사에 귀속.반면에 초기 투자의 위험도 모회사가 모두 책임진다.대안도출문제정의선택결과정리연 성장률 60% 이상의 한국시장은 매력적.유사 산업분야의 모델을 볼 때, 미국적 문화와 다른 한국 문화가 가지는 특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