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네오바이오텍 임플란트 제품의 호환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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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1. 임플란트 시장 현황

2. 임플란트 시장의 문제점

<본론>
1. ㈜네오바이오텍의 환경분석
① 미시환경분석
a. 고객성향분석
b. 경쟁역량(자사)분석
② 거시환경분석
a. 기술환경분석

2. 현재 임플란트 시장의 보급률 현황

3. 임플란트 제품간 호환성 분석
① 타사(경쟁사)의 호환성분석
② ㈜네오바이오텍의 호환성분석

4. ㈜네오바이오텍(임플란트) 제품의 호환성 강화 방안

<결론>
생체 친화적인 ㈜네오바이오텍에 적합한 호환성을 갖춘 임플란트를 개발, 생산하여 보급률 증대에 기여


본문내용
임플란트 시장 문제점

장 기간 임플란트 성공률에 대한 데이터 부족
임플란트 생산 업체의 안정성 불확실
재수술시 엄청난 시간적, 경제적, 육체적 손실


국내 임플란트 기업 중 초창기 진입기업
100% 환불 및 교환 등의 제품에 대한 평생 보장 제도와 제조물 책임 보험 가입 통해 제품에 대한 신뢰성 및 안정성 高
Neobiotech Implant Training Center (NITC)로 임플란트 교육생 배출


국내인지도 미약
보급능력 및 역량 미흡함
제품의 안정도에 대한 품질 변동성 존재
제품의 시장 견인력 미약함
신제품 개발 더딤
전 직원이 회사에 대해 제조업 및 판매중심의 회사라 생각하고 있음
직원들의 회사에 대한 자부심 미약


“제품들간의 호환성의 중요성 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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