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26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거시환경분석
1)인구통계환경
2)임플란트시장분석
2.미시환경분석
1)각회사 매출액 및 가격비교
2)네오바이오텍분석
(1)재무정보
(2)제품특징 및 가격
(3)장점
(4)단점
3)오스템분석
(1)재무정보
(2)제품특징 및 가격
(3)장점
4)고객분석
(1)치과의사분석
(2)최종수요자분석
5.SWOT분석
6.시장세분화
7.Targeting
8. promotion
- 본문내용
-
인구통계분석
노령인구의 증가, 연령과 관련된 치아상실의 증가 임플란트 수요증가
1971년 남성평균연령 59세 1999년 71세
1971년 여성평균연령 66세 1999년 79세
40세 이상이 총인구의 65.7% (통계청)
노령인구가 빠른속도로 증가
인구통계분석
고정성국부의치 또는 가철성국부의치 필요자율
고정성국부의치 및 가철성국부의치필요자는 대략 160만명에서 260만명으로 추정 치과 임플란트에 대한 수요의 잠재성은 크다고 판단됨
임플란트 시장분석
수요-노령인구의 증가, 연령과 관련된 상실 치아의 증가, 경제력 향상, 의료광고의 증가, 의학정보에 대한 관심의 증가 등의 원인에 의해 임플란트의 수요는 증가추세 세계적으로는 연 300조원 이상의 규모로 추정
기술추세- “immediate loading” 즉 시술기간을 단축함으로써 환자나 시술자에게 편안함을 가져다주는 방향으로 발전중
시장경쟁-현재 약 50여종의 제품들이 판매 연구되고 있고 현재는 잇따른 국산 임플란트의 출시로 과다경쟁이 우려되기도 함
네오바이오텍 분석
제품특징 및 가격
1. 네오플란트-나사형(internal/external) 1-stage,2-stage 두종류
2. 3i,브로네마크등 외산업체와 호환가능
3. 가격-전 품목 14만3000원
4. APEX90 미국FDA 승인
5. 순수 우리기술로 설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