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속옷 브랜드 좋은사람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0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bout Good People
Market analysis
About Sexy Cookie
SWOT Analysis
STP Strategy
Marketing Strategy
본문내용
가로획을 길게 연결한 모티브
미래를 향해 함께 걷고 있는 사람들을 표현


“들”자의 “ㄹ”을 반대
기존의 틀을 깨고 다시 한번 도전하는 Innovation
정신을 표현


Motives of Green color(4Ps)
Pride, Pioneer, Professional , Progressive
개척과 creative를 의미 = 좋은사람들 기업정신


Dark Blue (Main color)
창조성, 젊음, 개성



소비자들의 Needs를 파악하여 전략을 실행해야 한다.
소비자를 위한 신개념의 유통망을 구축해야 한다
브랜드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이 요구되어 진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속옷 시장 분석
  • - 목차 -Ⅰ. 서 론가. 연구 배경 및 목적 Ⅱ. 이론적인 고찰가. 속옷 시장 분석1. 세계 속옷 시장 현황 2. 국내 속옷 시장 현황 나. 속옷 시장 소비자 분석 다. 국내 속옷 브랜드 분석1. 신영 와코루 2. 좋은 사람들 3. 비비안 4. 이랜드 5. 마루 6. 에머필 7. 플로체 8. 이끌림 Ⅲ. 사례 연구가. 에블린 분석1. 브랜드 개요 2. 제품 3. Main Target 4. 가격 5. 평가 및 문제점나. 에블린의 마케팅 전략1. 환경 분석2. Marketing Objective3. STP 4. Marketing Strategy Ⅳ

  • [마케팅] 좋은 사람들 예스 `yes` 브랜드 마케팅 전략 분석
  • 속옷을 선물하는 것이 우리들 사이에 하나의 트렌드로, 들불처럼 번지고 있다. 이 덕분에 끝 모를 불황이 내수산업을 전반적으로 강타하고 있지만 1925세대를 겨냥한 속옷 브랜드는 요즘 보기 드문 호황을 누리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 브랜드가 『yes』라는 속옷 브랜드이다. 『yes』는 패션내의 전문 업체 좋은 사람들에서 내 놓은 전략적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이는 우리가 이 브랜드를 마케팅 전략 분석의 주제로 선정하기에 충분한 관심거

  • 좋은 사람들 속옷 예스 마케팅전략
  • 속옷을 선물하는 것이 우리들 사이에 하나의 트렌드로, 들불처럼 번지고 있다. 이 덕분에 끝 모를 불황이 내수산업을 전반적으로 강타하고 있지만 1925세대를 겨냥한 속옷 브랜드는 요즘 보기 드문 호황을 누리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 브랜드가 『yes』라는 속옷 브랜드이다. 『yes』는 패션내의 전문 업체 좋은 사람들에서 내 놓은 전략적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이는 우리가 이 브랜드를 마케팅 전략 분석의 주제로 선정하기에 충분한 관심거

  • [마케팅]마케팅 전략 보고서(좋은사람들)
  • 불편을 느끼는 모든 부분에 대한 사전 방지 및 고객에 대한 질적 서비스의 향상을 위한 고객관리팀을 신설 운영해오고 있다. 3. 시장 영향도 상품 기획, 차별화, 마케팅등에서 성실히 실천해온 보디가드는 기존 거대한 내의 시장이 형성된 상태에서 후발주자로 출발한 후 경이로운 발전을 거듭하였으며, 작년대비 73%의 성장을 보이며 올 매출목표 390억으로 소위 빅3라 불리우는 기존 3사의 아성을 흔들며 내의 시장의 일대 혁신을 일으키리라 본다.

  • [마케팅실패사례]제임스딘진의 마케팅 실패사례
  • 마케팅 전략을 취해왔다. (주)좋은사람들은 국내 내의업계 최초로 이러한 고정 관념의 벽을 허물며 기존 언더웨어 업계가 획일적인 패턴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소홀히 하였던 패션 속옷 개념을 도입, 고감각 패션 내의 “제임스딘”으로 언더웨어 시장에 참여하여 기존 시장을 주도하던 빅3(백양, 쌍방울, 태창)의 아성을 흔들며 내의시장의 일대 혁신을 일으켰다. (주)좋은사람들은 제임스딘에 이어 보디가드 , 돈앤돈스 등의 차별화된 브랜드를 잇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