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유통산업] 베이비 팻 Baby Pha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0 / 2019.12.24
- 4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브랜드 선정이유
2. 브랜드 설명
3. swot 분석 및 STP전략
4. Buying에 필요한 정보
5. 수입 절차
6. Buying 절차
7. 마케팅4p's
1) Product, Price
2) Place
3) Promotion
8. 예산계획
9. 연간스케줄
10. 참고문헌
- 본문내용
-
1. 브랜드 선정이유
오드리헵번, 재클린케네디부터 제니퍼로페즈, 패리스힐튼, 김남주, 이효리, 정려원까지, 한 시대를 풍미하는 트렌드 아이콘으로서 셀러브리티(Celebrity)의 파급효과가 나날이 커지고 있다.
트렌드 최전선에서 새로운 스타일을 가장 먼저 수용하는 트렌드세터이자, 대중에게 가장 강력한 호소력을 발휘해 온 셀러브리티가 패션마켓 흐름에 직접적인 영향력을 발휘하는 키워드로 부상해 사회 전반적인 분위기로 자리 잡았다.
베이비펫은 뉴욕에서 성공한 여성의 대표이자 모델 출신 디자이너인 키모라 리가 런칭한 브랜드로서 이같은 셀러브리티의 대표적인 선두자 역할을 하고 있다.
힐튼가의 상속녀 패리스힐튼이 파파라치에게 찍힌 사진 한 장이 다음날 청소년들의 패션을 바꿀 만큼 유행 아이콘이 되는 것처럼 ‘키모라 리 등 인지도 있는 스타가 입으면 트렌드’가 되는 소비자의 심리를 반영 했다.
또한 베이비펫 브랜드의 데님, 가죽, 아웃웨어, 가방, 신발, 속옷, 보석류, 모토로라의 리미티드 에디션 핸드폰과 시그니쳐 향수등 다양한 아이템 중 우리 조는 파티 클럽룩에 비중을 두어 바잉 해 올 것이다.
사회가 급속도로 발달함에 따라 경제적인 풍요를 누리게 되었으며, 주 5일 근무제가 시행 됨에 따라 주말에 여가를 어떻게 보낼 지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이러한 사회적인 분위기를 반영하며 국내 젊은층을 중심으로 클럽이나 파티를 즐기는 서양인들의 대표적인 사교 모임인 '파티 문화'가 확산되었다.특히, 파티 상품하면 그동안 생일이나 크리스마스를 위한 코스튬이나 풍선류의 장식품, 주방 용품 등이 주를 이루었으나, 파티, 클럽문화가 젊은층의 문화 코드로 자리잡기 시작하면서 이제는 파티용 드레스와 악세서리 등 패션용품에까지 그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 참고문헌
-
10. 참고자료
www.nytimes.com/pages/fashion
www.emodelline.com
www.moneyweek.com
www.serizone.net
신무역학 개론/ 김상규 / 연학사 / 2005
수출입 실무 매뉴얼/ 박종수 / 두남 출판사 /2 000
21세기 패션 마케팅/ 최선형 / 창지사 / 2005
패션마케팅/ 최채환 / 지식창고 / 2003
한길합동법무사사무소 www.hangillaw.co.kr
(주)송원무역 http://soungwon.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