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유통산업] 베이비 팻 Baby Pha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0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 브랜드 선정이유

2. 브랜드 설명

3. swot 분석 및 STP전략

4. Buying에 필요한 정보

5. 수입 절차

6. Buying 절차

7. 마케팅4p's
1) Product, Price
2) Place
3) Promotion

8. 예산계획

9. 연간스케줄

10. 참고문헌
본문내용
1. 브랜드 선정이유

오드리헵번, 재클린케네디부터 제니퍼로페즈, 패리스힐튼, 김남주, 이효리, 정려원까지, 한 시대를 풍미하는 트렌드 아이콘으로서 셀러브리티(Celebrity)의 파급효과가 나날이 커지고 있다.
트렌드 최전선에서 새로운 스타일을 가장 먼저 수용하는 트렌드세터이자, 대중에게 가장 강력한 호소력을 발휘해 온 셀러브리티가 패션마켓 흐름에 직접적인 영향력을 발휘하는 키워드로 부상해 사회 전반적인 분위기로 자리 잡았다.
베이비펫은 뉴욕에서 성공한 여성의 대표이자 모델 출신 디자이너인 키모라 리가 런칭한 브랜드로서 이같은 셀러브리티의 대표적인 선두자 역할을 하고 있다.
힐튼가의 상속녀 패리스힐튼이 파파라치에게 찍힌 사진 한 장이 다음날 청소년들의 패션을 바꿀 만큼 유행 아이콘이 되는 것처럼 ‘키모라 리 등 인지도 있는 스타가 입으면 트렌드’가 되는 소비자의 심리를 반영 했다.
또한 베이비펫 브랜드의 데님, 가죽, 아웃웨어, 가방, 신발, 속옷, 보석류, 모토로라의 리미티드 에디션 핸드폰과 시그니쳐 향수등 다양한 아이템 중 우리 조는 파티 클럽룩에 비중을 두어 바잉 해 올 것이다.

사회가 급속도로 발달함에 따라 경제적인 풍요를 누리게 되었으며, 주 5일 근무제가 시행 됨에 따라 주말에 여가를 어떻게 보낼 지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이러한 사회적인 분위기를 반영하며 국내 젊은층을 중심으로 클럽이나 파티를 즐기는 서양인들의 대표적인 사교 모임인 '파티 문화'가 확산되었다.특히, 파티 상품하면 그동안 생일이나 크리스마스를 위한 코스튬이나 풍선류의 장식품, 주방 용품 등이 주를 이루었으나, 파티, 클럽문화가 젊은층의 문화 코드로 자리잡기 시작하면서 이제는 파티용 드레스와 악세서리 등 패션용품에까지 그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참고문헌
10. 참고자료

www.nytimes.com/pages/fashion
www.emodelline.com
www.moneyweek.com
www.serizone.net

신무역학 개론/ 김상규 / 연학사 / 2005
수출입 실무 매뉴얼/ 박종수 / 두남 출판사 /2 000
21세기 패션 마케팅/ 최선형 / 창지사 / 2005
패션마케팅/ 최채환 / 지식창고 / 2003

한길합동법무사사무소 www.hangillaw.co.kr
(주)송원무역 http://soungwon.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화장품 기업의 성공전략,세계 화장품시장 동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글로벌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화장품의 본고장인 프랑스에서의 한판승부가 필요했다. 프랑스는 전통적으로 화장품을 포함한 패션 산업 등 문화, 예술에 관련된 거의 모든 분야에서 선두를 달리며 세계시장을 이끌고 있고 특히, 화장품에 관한 글로벌 스탠다드를 확보하고 있어 세계적인 화장품 회사들이 최고의 인프라 구축하고 있어 이를 바탕으로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곳이다. 이러한 화장품의 본고장에서 입지를 구축한다는 것은 높

  • 롯데백화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패션: 남성을 위한 제품들로 스포츠 용품, 구두, 양복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하고 있다.식품: 크게 백화점 內 입주해 있는 브랜드와 음식재료 및 먹을거리를 제공 및 판매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가전: TV, 냉장고 등으로 대표되는 가정에서 쓰이는 가전제품을 판매하는 곳이다.해외명품: 패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을 아우르는 영업활동으로 일반 고객층뿐만 아니라 VIP와 VVIP 등을 창출하는 대표적인 부서이다.21. 기업 및 산업 Analysis21.1 롯

  • 게스 GUESS역사 레포트
  • 패션진 브랜드 게스에서는 최근 ‘패리스 힐튼 되기’ 이벤트를 벌였다. 게스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한 고객이나 온라인을 통해 응모한 소비자 중 한 사람을 뽑아 힐튼가의 상속녀 패리스 힐튼의 삶을 경험 할 수 있게 한 행사다. 이 행사를 통해 선발된 김혜미양(18)은 지난 3월28일 W서울워커힐호텔에서 숙박은 물론 보디ㆍ페이스 마사지 서비스와 헤어ㆍ메이크업 변신을 경험했다. 또한 최고급 보석과 드레 스로 패리스 힐튼과 같은 상속녀의 이미지를

  • 신라호텔의 경영전략 분석
  • 글로벌 스탠다드를 지니고 있으면서도 ‘한국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요소가 되지 않을까 싶다. 이러한 서비스는 신라호텔만의 차별성을 갖게하는 경쟁우위를 지닌다고 할 수 있겠다. TOWS 분석 Strength- 멤버십- 그룹계열사- 전통적 건축미- 프리미엄서비스(메디컬센터,증권서비스)Weakness- 외국인의 브랜드 인지도 낮음- 엔터테인요소 부족- 대중고객의 확보 어려움Opportunity- 서울시 관광활성화 정책- 소득증가로

  • [마케팅] LG eShop 사이트의 컨텐츠, 전략 분석 및 타사와 비교
  • 핵심은 가상사회의 특성을 최대한 활용하여 회원수가 급증하기 시작하는 변곡점을 최대한 앞당기는데 있음으로 이를 위해서는 해외시장의 개척이 필수이다. 시장규모의 확대를 가져오기 위해서는 협소한 국내시장을 탈피하여 글로벌 네트워크의 적극적인 구축을 해야 할 것이다. 다만 글로벌화를 추진하되 사업분야에 다라 주력시장을 차별화하는 전략을 펼쳐야 할 것이다. 앞으로 해외시장의 개척없이는 e-Business 산업에서 도태되고 말 것이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