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 GUESS역사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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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2. GUESS는 브랜드 이미지에 부응하는 맞는 완벽한 품질과 성실한 서비스 를 제공한다.
3. 고객과 비즈니스 파트너들의 니즈(needs)에 귀 기울여 응답하고 그들의 가치를 존중하기 위해 노력한다.
4. 오픈 커뮤니케이션, 팀워크, 상호 신뢰하고 존중하는 분위기를 통해 개인 적, 직업적 능력을 향상시키도록 노력한다.
5.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일환으로 수익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인류 에 기여하며 환경을 보호하려는 노력을 지속한다.
6. GUESS의 성장을 촉진하고 주주의 가치를 높이는 기업정신에 전념한다.
7. 원칙에 입각한 리더십을 통해 다양성을 포용하고, 개인적인 삶과 직업적 인 삶을 연계할 수 있도록 능력과 자부심, 그리고 열정을 배양한다.
History
GUESS는 1981년 캘리포니아(California)의 조그만 청바지 회사로 출발하여 현재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진(jean)은 여전히 GUESS Inc.의 역사와 성공 신화의 초석으로 남아있지만, GUESS는 현재 미국과 캐나다에서 남녀 의류 토털 컬렉션을 디자인하고 판매/유통한다. 또한 GUESS는 유아동복, 핸드백, 액세서리, 향수 등 수많은 제품 카테고리에 대한 제조/유통 부문 라이센스 계약을 성공적으로 체결하여 유럽, 남미, 아시아, 아프리카 및 중동 지역에 걸쳐 수많은 라이센시(licensee)와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GUESS의 창립자인 마르시아노(Marciano) 형제는 디자인과 스타일의 본질에 대한 열정의 토대가 된 프랑스 남부 지역에서 성장하였다. 이들 형제는 미국 서부에 대한 동경과 유럽의 감각을 결합하여 GUESS Inc.를 창립하였다.
1980년대 초기에는 의상 디자인에 방향성이 없던 시기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데님’에 대해 고루한 소재라는 인식과 함께 청바지를 통해서 패션을 표현하기란 불가능하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었다. 마르시아노(Marciano) 형제는 그러한 인식을 완전히 바꾸어놓을 만큼 감각적이고 강렬하며 세련된, 시간을 초월하여 사랑받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이러한 GUESS의 시도는 당시의 소비자들에게 매우 새롭게 다가갔을 뿐 아니라 데님의 미래에 하나의 획기적인 기준이 되었다.
초기에는 GUESS에 대한 유통업체들의 반응이 회의적이었고, 데님 바이어(buyer)들의 반응도 냉담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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