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더페이스샵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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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목 차 -

★ 목 적

★ 성 공 사 례

★ 성 공 이 유

★ 경쟁업체와 비교

★ 설 문 조 사

★ 결 론
본문내용
❶ 목적 - 왜 우리가 더 페이스 샵을 선택하였는가?

우리는 더 페이스 샵을 선택하기에 앞서 영화관, TV프로그램, 음식점, 화장품 샵 등 여러 주제를 두고 많은 고민을 하였다.
그 중에서 우리가 더 페이스 샵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계속되는 웰빙 트렌드와 맞물려 업계 주목도가 높고 접근성이 쉬우며 앞으로의 귀추가 또한 기대되었기 때문이다. 또한 현재 업계 현황과 전반적인 소비자의 인식을 조사하고 ‘더 페이스 샵’의 전략을 알아보고 소비자들이 어떠한 반응을 나타내는지를 연구하는데 주 목적이 있으며 경쟁업체와의 비교를 통해 후발업체로 시작하여 현재 업계 1위로 발돋움 하게 된 성공요인을 도출하기 위함이다.
더 페이스 샵의 성공 사례를 밝히는 것처럼 오인할 수 있는 경우도 없지 않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우리 조에서는 주제가 소비자의 행동을 이끌어 내는 것이기에 우리가 선택한 회사의 여러 전략 면에 입각하여 소비자들을 매장으로 이끌고 그들의 지갑을 열게 하였는지, 그들의 행동을 어떻게 이끌었는지를 바탕으로 두고 프로젝트에 임하였음을 다시 한 번 강조하고 싶다.
❷ 성공사례 - 2년 만에 화장품 업계 3위 '신화'
일본 20호점 오픈 눈앞
이젠 탈(脫) 아시아
美 2개 매장 오픈


더 페이스 샵의 성공 사례. 즉, 소비자들의 심리를 파악하여 성장하게 된 기사들은 쉽게 접할 수 있었다. 그 중에서 여러모로 귀감이 될 만한 내용의 기사를 발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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