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애니콜 vs 싸이언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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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TV광고를 통해 본 - 애니콜 & 사이언

2.비교대상 선정 이유 - 애니콜 & 사이언

3.두 기업 소개 - 애니콜 & 사이언

4.두기업 비교 - 애니콜 & 사이언

5.Porter의Diamond 모델 적용 - 애니콜 & 사이언

6.결론 - 애니콜 & 사이언

7.후기 - 애니콜 & 사이언

8.자료의 출처 - 애니콜 & 사이언
본문내용
업계 최초로 제품 애칭에 전지현과 이효리 영문 이니셜을 붙인 '이니셜 마케팅'으로 차별화
슬림 슬라이드 위성 DMB폰(SCH-B500)은 도회적이고 고딕풍의 스타일이 전지현의 이미지와 어울려 제품 애칭을 전지현의 이니셜을 붙인 'Slim&J'
슬림 가로보기 폴더 위성 DMB폰(SCH-B540)은 다양한 각도 조절이 가능한 제품 기능이 이효리의 열정적인 춤동작을 연상시킨다며 애칭을 'Slim&H'
슬림한 휴대폰 스타일과 두 명의 모델 이미지를 철저히 대비해 제품을 소비자에게 각인시키는 광고전략
두 편의 광고에서 두 모델은 서로 대비되는 각자의 스타일을 한껏 발산하며 매력 대결을 펼친다.
'Slim&J'편에서 전지현은 몸에 딱 달라붙는 고딕풍의 간결한 패션을 걸친 채 '슬림은 냉정'이라고 외치며 남자를 유혹한다.
'Slim&H'편에선 이효리가 청바지와 선글라스 등을 입고 일상 속의 섹시미를 드러낸다.
휴대폰을 통해 남자를 유혹하는 그녀는 '슬림은 열정'이라고 말한다.

참고문헌
http://www.cyon.co.kr/
http://www.clubcyon.com/
http://www.anycall.com/
http://land.anycall.com/
http://news.naver.com/
http://kin.naver.com/
http://cafe.naver.com/을 통한 각종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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