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대한항공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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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선정동기

2. 기업 소개

3. 시장환경분석

4. 경쟁사 분석

5. SWOT 분석

6. STP 분석

7. 4P 분석

8. 전략 및 대안

9. 결론
본문내용

1969.03 -국영 대한항공공사에서 민영 (주)대한항공 출범
1971.04 -미주 항로 정기 화물노선(서울~동경~로스엔젤레스)
최초 개설
1972.04 -미주 항로 정기 여객노선(서울~호눌룰루~로스엔젤레스)
최초 개설
1973.05 -B747 점보 1번기 도입, 태평양노선 운항
..
1983.01 -신예약발권시스템
"Total Passenger Service System(TOPAS)" 운영
..
1994.03 -창립 25주년 / 창사이후 1억 5천만명 수송실적 기록
..
1997.07 -화물부문 수송실적 세계2위 달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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