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하이테크 제품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14 / 2019.12.24
  • 5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핵심전략비전
우리는 어디로 가고자 하는가?
어떻게 거기에 도달할 것인가?
왜 성공적으로 도달할 것이라 생각하는가?
2.마켓 플랫폼 플랜
제품플랫폼 전략
결정기술과 플랫폼 기술요소 관리
제품라인 전략
3.개별 제품전략
차별화 벡터의 추구
다양한 차별화 전략의 구사
제품 업그레이드와 자발적 자기잠식
본문내용
1. 핵심전략비전
Vision
조직이 도달해야 할 가시적인 방향 (HOW)
Mission
조직생존의 근원적인 목적이나 존재이유 (WHAT)
핵심전략비전
(Core Strategic Vision)
하이테크 기업의 제품개발과 기술전략을 가이드하는 비전
즉, 기술 및 시장환경의 변화에 따라 계속 수정되고 변경될 수 있는, 또 변경되어야 하는
‘전략적’인 비전

.
.
.
2. 마켓 플랫폼 플랜
(1) 플랫폼 사고
정의

플 랫 폼
다양한 모델들 간에 ‘공유된’ 속성

매우 핵심적인 원천기술일 수도 있고 아주 간단한 부품이나 서비스일 수도 있다.

플 랫 폼 사 고

한 기업이 다루는 제품, 브랜드, 시장(고객), 지역, 제조 및
마케팅 프로세스 상에 있어서의 공통분모를 찾고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

하이테크 제품의 마케팅 효율극대화를 위한 필수적인 접근법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