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콤(ReignCom) 아이리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07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개요

2.외부환경

3.내부환경

4.마케팅전략
본문내용
기업개요

회사소개 및 경영실적
1999년 1월 직원 7명 자본금 5000만원으로 설립
2000년 7월 국내 판매법인 (주) 아이리버를 설립
2003년 7월 일본 현지법인 설립, 코스닥 등록
2004년 세계 최초로 MP3 플레이어와 DSC를 결합한 제품 출시
설립 4년만에 MP3 시장 석권
휴대용 오디오 기기의 강화제품 개발, 게임기, 디지털 카메라 등
멀티미디어 복합 제품군 개발
참고문헌
주식회사 레인콤 홈페이지 http://www.reigncom.com/
아이리버 홈페이지 http://www.iriver.co.kr/
아이팟 홈페이지 http://www.apple.co.kr/ipod
LG 경제 연구원 http://www.lgeri.com/
삼성경제연구소 홈페이지 http://www.seri.org/
금융감독원전자공시시스템 http://dart.fss.or.kr/
심포지움/세미나 (주)레인콤 - 5년간의 성장 이야기 2004.06.16
KAIST 테크노경영대학원 경영공학 “변화하고있는레인콤-현상과진단” 2004년가을
각 언론사 기사 자료 다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이리버 마케팅
  • 전략SWOT 분석STP 분석개선점역사 4P문제점/장단점광고 i-river Analysis 설립자072005 i-river Analysis협력업체 이노디자인 - 디자인 전문 회사 (주)이노 디자인에 디자인 위탁(imp-400부터)  - 아이리버의 전략적 파트너 - 자체 디자인의 부담을 감소함과 동시에 마케팅 효과 - 열쇠고리나 장신구와 같은 패션 액세서리 컨셉을 창출함 베스트바이MP3player 등 디지털 가전에서 60%이상의 시장점유율    (세계에서 가장 큰 전자제품 유통 채널)

  • [마케팅]아이리버 기업분석과 비전제안
  • 아이리버 기업분석과 비전제안목차Part 1 기업분석Part 2 시장분석Part 3 마케팅분석Part 4 전략분석Part 6 전망 및 추천 전략출처기타Part 1 기업분석아이리버 소개연혁등등연혁ㆍ1999년  1월 주식회사 레인콤 설립ㆍ1999년  2월 홍콩 현지법인 Reigncom HK설립ㆍ2000년  7월 국내 판매법인 (주)아이리버 설립 ㆍ2000년  8월 미국 Sonicblue사와 Multi-CODEC CD Player 공급계약 체결 ㆍ2000년 11월 세계 최초로 Multi-CODEC CD Player(iMP-100) 개발 완료 및 출하 ㆍ2001년  8월

  • [국제마케팅] 아이리버 마케팅 실패사례
  •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등인 것으로 분석된다.(4) 유럽아이리버는 박람회와 유명잡지로부터 호평을 받음에 따라 유럽시장진출에 대한 그들만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사업 전개를 위한 교두보 확보의 기회로 삼을 계획이다. 2004년 2월에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유럽법인을 설립, 유럽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딕슨, PLC, 킹피셔 등 대형 유통업체와 공동마케팅 예산을 별도로 책정하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5) 전세계 공통레인콤은 디즈

  • [마케팅전략] ㈜ 레인콤의 마케팅전략 - MP3 아이리버
  • 마케팅 전략 *Index (목차)Introduction of ReignComSummaryEnvironment Analysis SWOT AnalysisMarketing strategy ( 4PMix.) Portfolio AnalysisPART 1PART 2PART 3Object & STPPrediction of Result*Introduction of ReignCom회사약력기업의 목표회 사 명 ㈜레인콤 Reigncom Limited 설립연도 1999년 1월 20일 대표이사 양덕준 직 원 수 276명 (해외지사 5개 포함) 자 본 금 26억 원 최근 년도 매출 800억 원(2002년) 사업영역 디지털 멀티미디어 사업부, Device & Solution 사업부 관 계 사 ㈜아이리버 - ㈜아이리

  • 애플vs아이리버,MP3시장,레인콤미국진출,레인콤차별화전략,아이리버성공전략,아이리버분석,애플마케팅전략
  • 레인콤 자신들만의 차별화된 요구고객 유치세련된 디자인다양한음악파일 제공배터리 지속성큰 저장용량어학기능3. FRIENDLY CUSTOMER SERVICE레인콤 – 차별화 전략- 고객들이 커피를 마시며 자유롭게 PC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센터- 일방향의 광고 메시지가 아닌 진정한 고객감동이 아이리버의 이름임을 고객 마음속에 각인- 사업 초창기부터 매스 미디어보다는 웹을 통해 고객과 계속 대화하는 구전마케팅을 추구4. IRIVER CUSTOMER EVANGELISTS레인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