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메가패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02 / 2019.12.24
- 23페이지 /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TOPIC
-제품수명주기
-LG 파워콤 Xpeed
-KT Megapass
- 본문내용
-
TOPIC
Collect and describe
two advertisements that show products in different phases of a product life cycle.
What did you use to determine which stage
the products were in?
PLC(제품수명주기)
제품이 시장에 나온 후
성장과 성숙과정을 거쳐
결국은 쇠퇴하여 시장에서
사라지는 과정
PLC(제품수명주기)의 형태
도입기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인지시키기 위한 광고비와 판매촉진비 필요
성숙기란?
판매량은 증가하지만 증가율은 감소하는 단계로 최고의 매출
쇠퇴기란?
절대적 판매량이 감소하는 시기로 제품마다 쇠퇴기의 정도가 다를 수 있음
성장기란?
제품이 고객을 만족시키면서 판매가 급속히 증가하고 경쟁회사가 생기는 단계
.
.
.
LG 파워콤 엑스피드
2000년 한국전력에서
분리해 설립
전국 광통신망 기반으로
통신회선을 빌려주는
'도매임대업'
2005년 9월부터 가정 고객을 상대 초고속 인터넷 사업
최단기간 100만 가입자 돌파
- 참고문헌
-
ppt자료
음악, 그림 파일 첨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