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메가패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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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메가패스
목차
-TOPIC
-제품수명주기
-LG 파워콤 Xpeed
-KT Megapass
본문내용
TOPIC
Collect and describe
two advertisements that show products in different phases of a product life cycle.
What did you use to determine which stage
the products were in?


PLC(제품수명주기)
제품이 시장에 나온 후
성장과 성숙과정을 거쳐
결국은 쇠퇴하여 시장에서
사라지는 과정

PLC(제품수명주기)의 형태
도입기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인지시키기 위한 광고비와 판매촉진비 필요


성숙기란?
판매량은 증가하지만 증가율은 감소하는 단계로 최고의 매출

쇠퇴기란?
절대적 판매량이 감소하는 시기로 제품마다 쇠퇴기의 정도가 다를 수 있음

성장기란?
제품이 고객을 만족시키면서 판매가 급속히 증가하고 경쟁회사가 생기는 단계


.
.
.
LG 파워콤 엑스피드
2000년 한국전력에서
분리해 설립

전국 광통신망 기반으로
통신회선을 빌려주는
'도매임대업'

2005년 9월부터 가정 고객을 상대 초고속 인터넷 사업


최단기간 100만 가입자 돌파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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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 그림 파일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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