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로관리] 피쉬앤그릴의 프랜차이즈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31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업 체 소 개

Ⅱ시 장 환 경 분 석
• 시장동향(동 업종 시장수요,
선정업체 성장률 및 점유율)
• 기회 요인 분석(경쟁사 분석)
• 상권분석(주변상권, 출점전략)

ⅢSWOT분석

Ⅳ마케팅 전략
• 4P
• BCG 매트릭스
• 포지셔닝

Ⅴ결 론
본문내용
Ⅰ. 업 체 소 개

1. 업 체 명 : (주)리치푸드의 『피쉬 & 그릴』

2. 연 혁

2002년 02월 (주)리치푸드 법인 설립
2003년 12월 피쉬 & 그릴 연신내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에 약 230여개 점포

⇒ 최근 피쉬&그릴은 한국경제신문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대상에 서 주점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003년 브랜드 런칭 이후 매년 계 절별 신메뉴를 선보여 새로운 맛을 선사하고 따뜻한 포장마차 컨셉의 분위기가 소비 자들의 인을 받고 있다.

3. 피쉬 & 그릴의 Vision

"Anytime With U"
고객과 점주는 언제나 함께 하겠습니다.

4. 피쉬 & 그릴의 경영전략.
.
.
Ⅱ. 시 장 환 경 분 석
▲ 시 장 동 향

1. 퓨전 포장마차의 사업개요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매우 유용한 자료네요...
  • skk1***
    (2009.10.31 09:54:18)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나름대로 자료를 많이 취합한 흔적은 보임
  • khk***
    (2007.06.28 10:05:39)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퓨전포장마차 피쉬앤그릴의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 1. 기업소개(1) 업 체 명 : (주)리치푸드의 『피쉬 & 그릴』프랜차이즈현황2003년 이후 423개 가맹점 가입주요 고객층대학생, 회사원, 지역주민들메뉴오뎅류, 해물류, 꼬치류, 주류 등대중들이 공감하는 독창적인 메뉴들매장 분위기깔끔한 원목과 벽돌을 사용하여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연출, 자연친화적 분위기마케팅 전략시간대에 따라 조도를 조절하는 감성마케팅손님들의 입에서 입으로 전달되는 구전마케팅철저한 분석을 토대로 한

  • [마케팅] 파리 크라상의 케이터링 서비스
  • 경로 : 온/오프라인의 동시이용제품 종류소비재/서비스재 – 타겟시장별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을 홍보제품 수명 주기현재케이터링시장성장기 : 광고효과의 비중이 커지는 단계현재 성장기에 있는 케이터링 시장 인터넷 맛집 사이트 블로거 공략방안Ex) 교대점의 지역 커뮤니티 모임 지원-프랑스 문화원 장소, 서비스 지원Push 전략마케팅 커뮤니케이션 (2/2)케이터링 서비스 홈페이지, 인터넷 카페의 개선맛집 사이트, 미식가 블로

  • [식품산업] 국내외 패스트푸트 프랜차이즈 시장 분석(맥도날드 & 롯데리아)
  • 전략이 매우 중요해졌다.따라서 롯데리아의 각 지점은 종전의 지점 개념이 아닌 지역 본부의 개념으로 전환하고 있다. 현장 중심의 영업과 지역 특성에 따른 전략을 구사하는 것이다. 가맹점과의 공존공영은 롯데리아 발전에 중요한 몫을 차지하고 있다. 따라서 가맹점이 알차게 발전할 수 있는 정책마련과 교육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시장 1위의 저력은 가맹점 관리와 교육으로부터 효율적인 관리 방법의 하나로 롯데리아는 패스트푸드 업계 최초

  • [스비스 마케팅] 푸드드링크의 `와라와라` 서비스 프랜차이징 전략
  • 전자 팔찌와 마이크와 이어폰을 착용하고 있어서 업무중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빠른 고객응대 가능28ERP시스템 고안중가족점 점장들과의 의사소통 문제-SV체크리스트, 점장들과의 미팅와라팜 론칭 와라팜은 안전한 먹을거리를 요하는 최신 트렌드에 발 맞춰 설립한 자체 영농조합 법인으로, 유통구조를 축소해 품질과 가격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하는 직영 농장이다. 와라팜을 중심으로 6차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계획.34

  • 외식산업 창업및 경영(중간)
  • 유통사업부를 ‘푸드컬쳐사어부’로 변경웰빙 식문화 추구-위생관리와 품질안전관리부분에 집중식재료의 원류정보를 등록,관리하고 전국 모든 사업장에서 고객들에게 원산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시스템 구출*신세계 푸드씨푸드 패밀리레스토랑 ‘보노보노’와 ‘클럽하우스’성장컨세션 부분-그랜드 델리아*현대푸드시스템위생 일등기업 추구,병원급시구문 활약 뚜렷*한화리조트*동원홈푸드4.피자업계식자재 파동으로 인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