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롯데햄▪우유 `검은콩이들어있는우유`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3.04 / 2019.12.24
- 8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Introduction 1
★ Environmental Analysis 1
★ S-T-P Analysis 2
★ 4P Analysis 3
★ Conclusion 5
- 본문내용
-
★ Introduction
최근 식, 음료시장에는 ‘검은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다. 최근 검은콩, 검은깨로 만든 우유, 두유, 요구르트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까지 불티나게 팔리게 되면서 각종 매체들은 검은 콩의 효능을 설명하고, 대학에서는 연구주제로 ‘Black Food’를 선정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러한 ‘검은 바람’을 일으키는 제품 중 놀라울 정도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시장이 우유 시장인데, 이 ‘검은 우유’ 제품 중 가장 먼저 출시된 제품이 바로 롯데햄∙우유의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이다.
우리팀에서는 요즘 핫이슈인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와 제품의 출시에 있어 롯데햄우유에서 어떠한 마케팅 과정을 통해서 이루어 졌는지를 분석하고, 그 마케팅 과정과 전략을 평가할 것이다. 나아가서 우리가 해야 할 프로젝트와 사람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때 유용하게 쓰이도록 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