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4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 소개
2. 회사 제품소개
3. 법률적 제한
4. 신제품 출시 배경
5. S W O T
6. 소비자 선호도 분석
7. 신제품 차별화
8. 제품 소개
9.제품 개발 및 테스트
10. Brand Identity Development
11. 처음처럼 vs. 참이슬
12. 맛 속성별 상대적 선호도
13. 신소주 판매 후 시장 현황
14. 주요고객 분석
15. 마케팅 전략
16. PR
17. 마케팅 목표
18. 중장기 Plan
19. 새로운 역사 창조
- 본문내용
-
신제품 출시 배경 - 낮은 산소주 소비자 선호도
`05년 11월 소비자 선호도 조사 – AC 닐슨
신제품 출시 배경 - 산소주 시장 점유율 정체
5%대에 정체한 산소주의 한계 타파
- 제품의 사입율이 90%, 인지율 70%선 임에도 불구하고 시장점유율이
5%대에 정체하고 있음 -> 이는 산소주의 제품력 한계로 새로운 대안 필요
.
.
신제품 차별화
■ 소주, 결국은 물이 좌우!!
소주의 80%는 물
- 소주의 맛과 품질을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물
많은 물의 연구.. 그러나 좋은 물은 따로 있었음.
음용수 기준에 맞는 물
광천수, 죽탄수, 옥정수,
지장수, 황토수, 육각수,
정화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 [조직행동론] [조직행동]삼일회계법인 조직구조 사례분석(A+ 리포트)
- [한류열풍]K팝(KPOP)시장의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