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실시간 검색어 순위와 소비자행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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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층 – 실시간 검색 이해하기
2층 - 본론
Step 1,2 - 이론
아이사스(aisas)
공감마케팅
Step 3 – 사례1,2,3,4
태희의 전화번호
임채무 돼지바
백만불짜리 몸매 만들기 프로젝트(라네즈)
럭키스타
3층 - 결론
마케팅적 시사점
본문내용
1층 – 실시간 검색 이해하기
1 step
왜? 실시간 검색어 인가?

현재 미디어의 위기
양적 팽창과 질적 저하
<출처 : 매일경제 2006.09.14>


2 step

검색어 마케팅?
Needs
파악
이슈화
자극


.
.
.
A ttention(주의)
I  nterest(흥미)
D esire(욕구)
M emory(기억)
A ction(행동)

>>>>>A ttention(주의)
I  nterest(흥미)
S earch(검색)
A ction(행동)
S hare(공유)


80/20의 법칙?


한 국가의 20%에
해당하는 사람이
부의 80% 가진다

마케팅에 응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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