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puma 푸마 이미지 확립을 위한 광고 컨셉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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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현재 우리시장은…
그 시장 속에서…
그런가운데
치열한 경쟁 속에서우리는…
하지만,과연이것이 “푸마”만의영역일까요?

이들의 위협을 현명하게 대처할 전략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우리 푸마의소비자들을 보겠습니다

푸마,매순간 열정을
본문내용
현재 우리시장은…
부활한 스포츠 시장, 최대호황 누려

*source. 패션뉴스 2006년 8월 기사 中

...국내 스포츠 상품 시장 규모가 1조 5000억원
정도를...

*Source. 일간스포츠 2006년 8월 28일자 기사 中

현 시장은 1조 5000억원 대의 큰 규모입니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우리는…
원색적인 컬러의 화려한 제품
헐렁한 트레이닝복이 아니라, 몸에 Fit 되는 트레이닝복
Life 속에서 스타일리쉬한 스포츠 브랜드


Hello 캠페인
Sparkle 캠페인
Suede TV CF

‘ 젊었을 때 썼던 브랜드가 평생 간다 ’
젊었을 때 쓰던 제품이나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가 나이가
들었을 때도 뇌리에 남는다.
*Source 헤럴드경제 2004년 4월 22일

…10대 여성은 그들의 주관심사인 연예/패션 등과 관련된 잡지를 보는 것으로 보인다….
20대 35.7%가 패션을 중요시 하는 것으로… *Source. 이지연,『10대의 라이프스타일과 매체이용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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