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쌍용 자동차의 경쟁력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17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2. 본론
1) 개요
■ 평가기업 개요
2)평가 내용
■ Convenience
<제품설명>
<정비센터>
<견적서비스>
<부가서비스>
■ Delight
■ Firmness
3. 종합 평가
본문내용
제품설명> 두 사이트 모두 브랜드별, 차종별로 외관, 내장, 안정성, 성능, 편의사항, 가격 등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외 내장 이미지 보기에서 현대 자동차는 사진과 VR을 통해 비주얼하게 제공하고 있는 것이 높이 평가할만하다. 일부 차량 종에 따라VR이 제공되지 않는 것도 있는데 가능하면 전차량에 제공하는 것이 좋겠다. 쌍용 자동차에서는 선명한 이미지로 제품을 보여주고 있으며 현대 자동차에서는 부품 일부만 보여주는 데 반해 확대 이미지로 외장, 내장의 세세한 부품들까지 보여주고 있다. 그러나 부품확대이미지에서 칼라가 아니라 그림이미지로 보여져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실재감을 떨어지게 하고 있다. 따라서 칼라 이미지는 물론 VR로도 제공하여 더욱 실감나게 보여지도록 해야 하겠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쌍용자동차 무쏘 마케팅 전략
  • 전략적 제휴를 맺어야 한다. 이를 통해 그들의 자금력과 기술력, 마케 팅 능력 등을 배워 이를 해외 진출 전략으로 사용한다면 가능하리라는 생각이 든다. 목 차1. 서 론1-1. 쌍용자동차에 대하여1-2. 쌍용의 무쏘 출시 당시의 상황2. S W O T 분석 1) 강 점(S)2) 약 점(W)3) 기 회(O)4) 위 협(T)3. STP분석3-1. Segmentation3-2. Targeting3-3. Positioning4. 4 P4-1. Product4-2. Price4-3. Place4-4. Promotion5. 무쏘의 마케팅 사례에 대한 평가5-1. 잘된 점5-2. 아쉬운 점6. 대 안

  • [기업사례]현대자동차의 경영전략
  • 자동차의 성능이라고 판단하였다. 이러한 잠정적 가설을 바탕으로 현대자동차의 경영이념과 경영철학, 그리고 타 기업과의 차별화된 경영 전략 등을 알아보았다. 또한 기술 전략. 기술 혁신, 마케팅 전략 들을 알아보았다. 또 나름대로 재무 분석도 해봄으로써 기업의 실질적인 건전성이 얼마나 되는지도 알아보았다. 마지막으로 현대자동차의 해외진출 전략과 세계화 시대의 국제 경쟁력 등을 조사하였다. 이러한 것들을 바탕으로 현대자동차의 미래

  • [마케팅전략] 쌍용자동차의 `무쏘스포츠` 마케팅전략분석
  • 기말 PROJECT 마지막 보고서과목명: 마케팅 관리론담당교수: 조원: 1. Intention (의도)요즘 승용차냐 트럭이냐 하고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에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있는 쌍용자동차의 무쏘 스포츠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분석해보고자 한다.2. 무쏘 스포츠의 특징 및 제품 가치 ▶ 특징 : 무쏘만의 고유한 가치 + 레저/스포츠용 신개념 SUT▶ 제품 가치 승용 중심의 스포츠 실용차(SUT)에 개방형 화물적재 공간을 지닌 픽업 기능을 덧붙인

  • [마케팅전략]LG김장독 냉장고와 쌍용 무쏘 자동차 마케팅분석
  • 마케팅 CASE 4 - 쌍용 무쏘 목 차▶ 오늘, 귀하의 명예가 달라집니다- 쌍용 무쏘Ⅰ. 외부환경 분석1. 시장 분석2. 경쟁사 분석3. 소비자 분석Ⅱ. 내부환경 분석- SWOT분석Ⅲ. STP전략 분석Ⅳ. 마케팅 믹스(4P)Ⅴ. 결 론/ 향후전략Ⅰ. 외부환경 분석1. 시장 분석1990년대에 들어서면서 자동차시장에는 여러 가지 변화가 일어나고 있었다. 그 중의 하나가 소득 수준의 향상으로 인한 여가를 즐기는 것을 중요시하는 인구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 대우그룹 분석 -조직구조분석 및 문화
  • 마케팅의 국제화, 신규사업의 개발 및 투자, 전자와 자동차의 경쟁력 강화, 기술과 혁신능력 배양등을 들 수 있다. 3. 대우그룹의 목표에 대한 자체분석대우의 구조조정 이전 목표는 정경유착으로 인해서 기업 재무구조에 대해서 적절한 평가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채무가 이루어져 부채비율이 지나치게 높아질 가능성이 높은 목표이다. 이러한 재무구조는 단기적으로는 차입이 늘어나 경영확대와 해외 투자에 대한 자금융통에는 효과적이지만 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