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경영] mp3 `iAudio` 거원 브랜드전략 - 레인콤의 아이리버와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24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제품선정 배경
2. Fishbein모델을 통한 분석
3. 설문조사를 통한 mp3의 특성
4. Mp3플레이어 시장 세분화
5.Target 시장 선정
6. 거원브랜드의 시장포지셔닝
7. 거원의 SWOT분석
8. Iriver와 거원의 장단점
9. 거원브랜드의 문제점
10.Target브랜드의 전략실행계획
- 본문내용
-
브랜드 선정 이유
요즘 신세대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제품은 디지털 카메라와 mp3임. 신세대가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는 Mp3시장에서 거원은 CW-100의 출시와 함께 선두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던 거원은 아이리버의 IFT시리즈가 출시함에 따라 여러 가지 이유로 2위의 자리로 내려오게 됨.
이에 거원의 실패 이유를 분석 하고 보완 함으로써 거원을 시장의 1위 브랜드로 만들어 본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