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분석]동양제과의 초코파이 제품전략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23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동양제과의 회사소개
동양제과의 과거
동양제과의 현재
중국에서 알려진 우리의 초코파이
초코파이의 종류
초코파이 제조과정
초코파이의 마케팅 효과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제품
해외에서 더 유명한 제품
- 본문내용
-
동양제과의 회사소개
동양제과는 제과산업을 중심으로 함
사업다각화를 지향하고 있음
세계적인 브랜드인 오리온 초코파이와 비스킷 껌 캔디류가 주 제품임
1997년 중국 하북성 초코파이 공장건설
1998년에는 상해에도 생산공장을 건설
* 1990년대 초반부터 지금까지 유통, 방송, 외 식스포츠사업 등에 진출
* 1999년 미국의 세계적인 미디어그룹 'TBS'와 '모리타 인베스트먼트 인터내셔널'사로부터 대규모 외자를 유치하는데 성공
* 패밀리 레스토랑 '베니건스'를 통한 외식사업 또한 현재 수도권 지역에 9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외식업계에서 가장 강한 인지도 형성
*지난 5월 코엑스몰에 개관한 메가박스는 동양 최대의 복합영상관으로 개관 90일 만에 관객 100만 명을 돌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