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분석]동양제과의 초코파이 제품전략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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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동양제과의 회사소개
동양제과의 과거
동양제과의 현재
중국에서 알려진 우리의 초코파이
초코파이의 종류
초코파이 제조과정
초코파이의 마케팅 효과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제품
해외에서 더 유명한 제품
본문내용
동양제과의 회사소개
동양제과는 제과산업을 중심으로 함
사업다각화를 지향하고 있음
세계적인 브랜드인 오리온 초코파이와 비스킷 껌 캔디류가 주 제품임
1997년 중국 하북성 초코파이 공장건설
1998년에는 상해에도 생산공장을 건설
* 1990년대 초반부터 지금까지 유통, 방송, 외 식스포츠사업 등에 진출
* 1999년 미국의 세계적인 미디어그룹 'TBS'와 '모리타 인베스트먼트 인터내셔널'사로부터 대규모 외자를 유치하는데 성공
* 패밀리 레스토랑 '베니건스'를 통한 외식사업 또한 현재 수도권 지역에 9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외식업계에서 가장 강한 인지도 형성
*지난 5월 코엑스몰에 개관한 메가박스는 동양 최대의 복합영상관으로 개관 90일 만에 관객 100만 명을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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