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기업조사 보고서 -직무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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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전 체 개 관
2. CGV 기 업 소 개
3. 직무 만족의 이론적 배경
4. CGV의 이론 적용 사례
5. 설문 결과 및 직무만족도 분석
6.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기업 선정 이유
대중문화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증가
주 5일제로 인하여 여가시간이 증대
주변 환경이나 사람들의 생활양식이 변화
더 윤택한 삶을 살고자 원하고 인간으로서의 삶의 질을 높이고자 하는 사람들이 증가


이에 대중문화로 자리 잡은 영화를 즐기려는 사람들에게 만족을 주려고 서비스 하는 종업원의 직무만족에 대한 연구를 하고자 함


서비스 상에서 종사원의 직무만족도에 관한 연구
‘사람이 기업의 핵심이며 사람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기업의 성과도 달라진다’는 말처럼 인적서비스에 의존하는 영화관의 인적자원 확보와 유지
고객만족을 위해 내부고객인 종사원의 역할이 중요하게 작용함으로 종사원의 직무 만족요인 또는 만족도를 파악함을 통해 종사자 관리를 효율적으로 도모하고 또한 종사원이 고객을 창출하는 서비스업에 있어서 기업에게 큰 성과를 이루게 한다는 인식의 중요성을 깨닫게 하고 더 나아가 고객만족에 이르게 함
종사원의 만족의 극대화시킴으로서 고객지향적인 서비스 제공의 효과를 높이기 위함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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