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쓰리세븐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0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소개
2. 사업 & 경쟁사 현황
3. 해외 진출 사례
4. 전략 분석
5. 전략적 과제 & 대안 제시
6. 향후 전망 & 결론
본문내용
2. 사업 & 경쟁사 현황
재무구조

항 목 2000.12.31 2001.12.31 2002.12.31 2003.12.31 2004. 6.30
부채비율 35.35  33.39  43.92  35.55  53.09 
차입금의존도 5.35  2.27  16.51  14.03  27.81 

3. 해외진출사례 (미국)

최소 5% R&D비율 유지

-가격 경쟁력만으로 장기적인 글로벌 제품이 되긴 어렵다.
-손톱깎이 한 분야에 집중투자 해 효율성이 높다.


3. 해외진출사례 (중국)


자사의 브랜드 이미지 확보

Brand:단순히 상표가 아닌 기업의 내재적가치가 외부로
평가되어 나타나는 무형의 고정자산

고가의 포지셔닝
중국 시장 진출의 한계 극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론] 쓰리세븐 최종 보고서.
  • 손톱깎이 하나로 세계를 정복하다.20033448 김원준20052259 문정화20053507 박미리목차서론Ⅰ.쓰리세븐 소개ⅰ)회사의 연혁 및 성장 과정ⅱ)기업 인지도ⅲ)기업 선정이유본론 Ⅱ.사업현황과 특징ⅰ)CEO 경영철학ⅱ)제품소개ⅲ)사업현황ⅳ)경쟁사 분석Ⅲ.해외진출 사례ⅰ)해외진출 현황ⅱ)해외진출 전략Ⅳ.전략분석과 경쟁우위-전략분석-ⅰ)SWOT분석ⅱ)BCG매트릭스 분석ⅲ)STP전략ⅳ)4P 분석-경쟁우위-ⅰ)핵심역량ⅱ)핵심기술ⅲ)차별화전략결

  • [국제경영] 쓰리세븐 국제경영 사례
  • 쓰리세븐 국제경영 사례 연구■ 목 차 1. Case stories2. 선정 배경 및 주제 소개3. 연구대상 소개3.1 쓰리세븐 회사 소개3.2 성장과정 및 연혁 3.3 주요 경영진, 조직도3.4 사업 영역3.5 마케팅 전략4. 해외 진입 사례4.1 미국 거래처를 통한 진출 사례4.2 세계 시장 진출을 위한 유통로 개척4.3 중국 시장 진입 사례5. 쓰리세븐 Product5.1 다양한 제품군5.2 제품 생산 및 연구개발5.2.1 최고의 생산 기술 보유5.2.2 연구개발6. Price6.1 시장 성격에 맞춘 가격 정

  • [국제경영] 쓰리세븐 해외 시장 전략(벨 금속과 비교)
  • 쓰리세븐(주) 김형규 명예회장‘세계인 절반이 쓰는 손톱깎이’ 1. 쓰리세븐은 어떤 기업인가?2. 쓰리세븐의 성장기 전략2-1. OEM을 통한 수출2-2. 기술 축적과 연구2-3. 브랜드 육성 필요성 인식3. 해외시장전략4. 브랜드 육성 전략4-1. 보잉사와의 상표권 분쟁4-2. 중국 산둥성 용광로 폐기 일화4-3. 바이어와의 신뢰4-4. 홍콩 HANAYAKA 사에 로열티 판매5. 쓰리세븐의 위기5-1. 중국산 저가, 모방 제품 공세5-2. 바이오 기업 ‘크레아젠’ 인수6. 경쟁업체

  • [경영사례] 쓰리쎄븐 성공사례
  • 쓰리쎄븐 기업 소개2.1. 쓰리쎄븐의 경영이념2.2. 쓰리쎄븐 연혁2.3. 쓰리세븐 상호의 변경3. 쓰리쎄븐의 SWOT분석 및 상황분석3.1. 강점3.2. 약점3.3. 기회3.4경쟁환경분석3.5. 소비자 분석4. 산업현황 분석4.1. 산업의 특성4.2. 산업의 성장성4.3. 경기변동의 특성4.4 자원조달상 특성5.경쟁자 분석(벨금속)5.1시장점유율5.2벨금속과 비교6.가치사슬 분석6.1. 기술6.2. 제품디자인6.3. 생산6.4. 마케팅6.5. 유통6.6. 서비스6.7가치사슬분석 결론7.향후전략7

  • [삼성][삼성그룹][삼성그룹 경영][삼성그룹 기업경영][삼성그룹 국제경영]삼성(삼성그룹) 경영개혁, 삼성(삼성그룹) 경영철학, 삼성(삼성그룹) 경영목표, 삼성(삼성그룹) 기업경영, 삼성(삼성그룹) 국제경영 분석
  • 전략의 성공, 완벽한 A/S 체제, 경영진의 판단력, 한국에서 가장 많은 박사를 보유한 최고의 인적자원, 인력에 대한 한국 최고의 대우 등을 꼽고 있다.또한 이건희 회장을 비롯한, 반도체와 정보통신, 디지털 미디어, 생활가전 등 4개 사업부문을 이끌고 있는 총괄사장단과의 인터뷰도 한자리에 싣고 있다. 이들의 인터뷰를 통해 삼성전자의 현재와 미래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을 것이다. Ⅳ. 삼성(삼성그룹) 기업경영삼성은 기업의 가치 기준을 ꡐ사람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