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경영정책] 데이콤 환경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5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연혁
비전
자회사
주요사업영역
외부환경분석
Five Force Analysis
Driving Force Analysis
Strategic Group Mapping
내부환경분석
Key Success Factor 분석
SWOT 분석
전략수립
본문내용
전국적인 케이블망을 가지고 있는 파워콤
임차 전용회선 파워콤망으로 단계별 전환
파워콤 망연동을 통한 전국 초고속인터넷서비스 커버리지 확보
신기술, 신규 서비스 개발로 통신시장 선도
네트워크 수직결합을 통한 유무선통합 및 방송통신융합 시장 진출
타 사업자에 비해 FTTH 구축 유리
속도와 품질이 우수한 광랜 서비스
국내 최대 규모의 고품질 광통신망을 구축
‘네트워크 무장애 100일’ 달성
올해말까지 전국 아파트의 93% 커버리지 확보
자회사와의 시너지효과
QPS/TPS 서비스 시행
파워콤과의 공조
BT와의 제휴
글로벌통신사업자와의 제휴로 IP 컨버전스형 기업시장 창출 주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데이콤 기업분석
  • - 기업분석 - 목차 I. 서론 데이콤기업소개II. 본론1. Five Forces Analysis1) 초고속인터넷2) 전용회선3) 시내전화4) 국제전화5) 무선랜6) 핵심 서비스 & 방어적 서비스2. Driving Force Analysis1) 기술의 급속한 발전2) 사업자의 경영환경변화3) 규제제도와 정부의 정책3. Strategic Group Mapping4. Key Success Factor5. SWOT1) SWOT분석2) 전략6. Value Chain7. 최종 전략 수립1) 협업전략2) 공격&방어적 전략3) M&A 전략III. 결론I. 서론 - 데이콤 기업소개 -데이콤은 ‘고객

  • [정부정책] 지식정보사회의 전자정부 구축방안
  • 정책결정과정의 변화1) 외부환경 2) 정책결정자3) 정보통신기술 4) 정책결정구조 5) 정책결정과정3. 전자정부의 필요성4. 전자정부의 구축사례1) 미국2) 프랑스3) 독일4) 캐나다 5) 일본6) 한국7) 전자정부를 추진하고 있는 각국의 공통점 5. 전자 정부의 이점1) 전자정부의 특징으로 본 이점 2) 궁극적인 모습과 기대 효과에 따른 전자정부의 이점 6. 전자정부의 문제점1) 국민의 기본적 정보접근 권리에 대한 침해 가능성 내포2) 공공부문의 실업

  • [물류,산업공학,택배,경영학] 전자상거래 성장에 따른 택배물류의 개선 방안
  • 크다는 이점이 있다. 아울러 환경변화와 따라 유연한 대처를 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특히 제안된 전략 3의 경우는 기존의 영업 및 네트워크 잠재력을 고려할 때 가장 손쉬운 제휴전략으로 그 효과가 매우 클 것으로 사료된다.아울러 제안된 물류 전략적 제휴모형을 근거로 추진 방향의 설정과 파트너의 선택 및 조직적 연계에 대한 추가적인 연구가 필요하며, 제시된 이론적 모형의 적용가능성을 구체화시키기 위한 심층적 분석이 요구된다.

  • [서비스마케팅]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업계 비교 분석
  • 분석(4) STP 전략 (5) 마케팅 믹스 - 7P전략(6) 마케팅 전략 제안4. 결론※ 참고문헌1. 서론통신시장 개방에 대한 압력이 국제적으로 거세지던 때에 정부는 통신시장의 국제 경쟁력을 도모하기 위해 ‘先 경쟁력 後 대회 개방’이라는 정책목표를 설립하였습니다. 그에 맞추어 대기업, 중소기업, 일반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여, 국내 기업 초유의 민간자본으로 당시 하나로통신 (現하나로텔레콤)을 설립하였습니다. 그에 이어 전기통신사업의 효율적 경영

  • [영상미디어경영론] 온미디어 ON MEDIA의 새로운 경영전략 -BATOO 바투
  • 2008년 11월 5일자. 온미디어, KT 메가TV에 프로그램 공급 결정동아일보: 《온미디어, 두뇌전략 바둑게임 바투 공개》Pricewaterhouse Coopers (2005). Global Entertainment and Media Outlook: 2005-2009. 문화관광부(2005). 2005 미디어산업백서. p34 재구성.매일경제》, 2008년 11월 5일자. 온미디어, IPTV시장 진출이상우, 이연찬, 정보통신 정책 연구원 , 2005 한국디지털위성방송 , 200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